상단영역

본문영역

게임빌 '겜프야 2020', 강력한 투수 육성 트레이너 2종 업데이트

  • Editor. 이세영 기자
  • 입력 2020.09.23 17: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이세영 기자] 게임빌이 ‘게임빌프로야구 2020 슈퍼스타즈(이하 겜프야 2020)’의 업데이트를 진행한다.

23일 게임빌에 따르면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강력한 중간 계투진을 육성할 수 있는 신규 트레이너들이 등장한다.

게임빌이 '겜프야 2020'의 업데이트를 진행한다. [사진=게임빌 제공]

레전드 등급 트레이너 ‘이브’는 선수 육성 시 SP(스킬포인트) 능력치를 보너스로 얻을 수 있으며 크루얼 푸마즈 시나리오 특화 트레이너로 활약할 예정이다. 슈퍼스타 등급 트레이너 ‘알리아나’는 선수 육성 시 민첩 속성 능력치를 보너스로 얻을 수 있다.

이번에 새롭게 등장하는 신규 트레이너들은 튼튼한 중간 계투진 육성이 필요한 유저들의 수집 욕구를 자극할 것으로 기대된다. 이와 함께 ‘이브’와 ‘알리아나’를 좀 더 쉽게 영입할 수 있도록 내달 6일까지 ‘영입 확률 업’ 이벤트를 진행한다.

추석 명절을 맞아 ‘무럭무럭 보름달 키우기’ 이벤트를 통해 풍성한 보상을 얻을 수 있다.

다음달 20일까지 진행되는 이 이벤트는 시나리오 별 선수 육성과 리그 경기 진행 등 미션을 통해 달 조각을 모아서 보름달을 만들면 ‘야구신의 비급’, ‘슈퍼스타 트레이너 영입권’, ‘10+1 프리미엄 영입 쿠폰’ 등 다양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경쟁심을 자극하는 ‘갤럭시 컵’ 8회차 선수 등록도 내달 1일부터 8일까지 진행된다. 이번 갤럭시 컵은 신규 시나리오인 ‘열혈고교’ 시나리오를 통해 성장시킨 선수들이 참가할 수 있다.

게임빌이 자체 개발한 캐주얼 비라이선스 야구 게임 ‘겜프야 2020’은 지속적인 업데이트로 게임성을 업그레이드해 나가고 있다. 자세한 업데이트 및 이벤트 내용은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