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컴투스 '스토리픽', 드라마 'SKY캐슬' IP로 제작된 스토리게임 출시

  • Editor. 이세영 기자
  • 입력 2020.09.23 17: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이세영 기자] 컴투스가 자사의 스토리게임 플랫폼 ‘스토리픽’에서 JTBC 인기 드라마 ‘SKY캐슬’의 IP(지식재산권)를 활용한 신작 스토리게임을 출시했다.

23일 컴투스에 따르면 ‘스토리픽’은 컴투스가 서비스하고 자회사 데이세븐이 개발한 스토리게임 플랫폼으로,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킹덤’, 채널A의 예능 프로그램 ‘하트시그널’ 등 인기 IP를 활용한 작품을 포함해 ‘일진에게 빠졌을 때 시리즈’, ‘첫사랑에 대하여’ 등 여성 유저를 위한 다양한 스토리 게임을 선보이고 있다.

컴투스가 자사의 스토리게임 플랫폼 '스토리픽'에서 JTBC 드라마 'SKY캐슬'의 IP를 활용한 신작 스토리게임을 내놓았다. [사진=컴투스 제공]

이번에 새롭게 출시되는 ’SKY캐슬’은 JTBC의 동명 인기 드라마를 원작으로 한 시뮬레이션 스토리게임으로, 드라마 ‘SKY캐슬’은 방영 당시 흥미로운 스토리라인과 배우들의 뛰어난 연기력으로 매회 높은 시청률을 기록하며 큰 인기를 끌었다.

신작 스토리게임 ‘SKY캐슬’은 에피소드에 따라 각기 다른 주인공의 시점으로 스토리가 전개되고 유저의 분기 선택에 의해 결말이 달라지는 만큼, 기존에 알고 있던 원작 드라마의 결말과 관계 없이 새로운 이야기를 즐겨볼 수 있다.

컴투스는 이날 ‘스토리픽’ 플랫폼을 통해 ‘SKY캐슬’ 1~7화를 선공개하고, 매주 수요일마다 새로운 에피소드를 한 편씩 추가해 나갈 예정이다.

컴투스는 신작 ‘SKY캐슬’ 출시를 기념해 아이템을 선물로 지급하는 보상 이벤트를 진행하고, 해당 스토리게임의 분위기를 미리 살펴볼 수 있는 영상을 공개했다.

긴장감 넘치는 스토리 전개와 더불어 강예서, 김혜나 등 주요 인물들의 새로운 모습이 담긴 영상은 ‘스토리픽’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