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탐앤탐스, 연중무휴 언택트 카페 ‘라운지탐탐’ 연달아 오픈...언택트 무인 오피스로 각광

  • Editor. 고훈곤 기자
  • 입력 2020.09.24 14: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고훈곤 기자] 탐앤탐스가 운영하는 언택트 오피스 라운지탐탐이 건대점, Biz센터점, 서울대입구점에 이어 수원화성행궁점까지 연달아 오픈하며 새로운 카페 이용 트랜드로 떠오르고 있다.

커피 전문점 탐앤탐스는 이번 수원화성행궁점 오픈을 기념해 오는 27일까지 1인당 2시간씩 라운지탐탐 수원화성행궁점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라운지탐탐 수원화성행궁점 실내전경 [사진=탐앤탐스 제공]

라운지탐탐은 기존의 카페와 차별되게 이용권을 구매한 후 원하는 만큼 이용할 수 있어 코피스족(카페에서 업무를 보는 사람들)과 공부할 장소를 찾는 이들에게 각광받고 있다. 조용하고 넓은 개인·단체 공간을 원하는 기간만큼 빌리는 개념으로 사용 예약에서부터 입장, 퇴실까지 전 과정을 비대면으로 이용할 수 있다.

전용 어플리케이션인 ‘라운지탐탐’을 무료로 다운로드 받아 가까운 라운지탐탐 매장을 찾아 예약할 수 있으며 매장에 도착해 키오스크 무인 현장 결제로도 이용이 가능하다. 일일권은 기본 2시간부터 최대 10시간까지 선택 가능하며 정기 이용권은 최소 50시간부터 최대 150시간까지 선택할 수 있다.

단체 스터디룸도 최대 30일까지 예약 이용이 가능해 독립된 한 공간에서 여러 명이 일정 기간 동안 만나거나 일 해야 하는 경우 라운지탐탐을 공유형 오피스로 활용할 수 있다.

매장 내에는 바(Bar)가 설치돼 있어 탐앤탐스 커피와 비스킷 등을 무제한으로 이용할 수 있다. 이밖에 초고속 와이파이와 개별 콘센트를 제공하고 복사, 인쇄 등이 가능한 사무기기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지난 17일 새롭게 개점한 수원화성행궁점은 한 방에 최대 6명까지 이용이 가능한 스터디룸 4개(입식 2개, 좌식 2개)와 자유석 57석 규모를 갖추고 있어 쾌적한 환경을 자랑한다. 개인 사물함을 비롯해 각종 도서와 무료 전자 잡지도 이용할 수 있다.

탐앤탐스 관계자는 “변화하는 소비 흐름에 맞춰 공유형 오피스인 라운지탐탐 개점이 늘고 있다”면서 “오는 하반기 중에 이태원, 홍대, 남양주, 부평 지역 등에서도 라운지탐탐이 추가 입점 될 예정”이라며 “라운지탐탐 전용 어플리케이션을 다운받아 필요한 시간만큼 공간을 예약 이용하면서 탐앤탐스의 커피와 스낵도 함께 즐길 수 있는 경험을 해보기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