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KT&G, 릴 전용스틱 '핏 체인지 Q' 출시...총 9개 제품으로 라인 확대

  • Editor. 김혜원 기자
  • 입력 2020.09.24 16: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김혜원 기자] KT&G가 궐련형 전자담배 릴의 전용스틱 '핏 체인지 Q(Fiit Change Q)'를 선보인다. 이번 신제품 출시로 전용스틱 핏의 제품군은 총 9개로 확대됐다.

KT&G는 궐련형 전자담배 릴의 전용스틱 핏 체인지 Q를 출시한다고 24일 밝혔다. 신제품은 서울 4개 지역(강남·동대문·신촌·신도림)과 인천·울산·청주·부산에 위치한 플래그십 스토어인 릴 미니멀리움에서 선보인 후, 다음달 중 전국으로 판매처를 확대할 계획이다.

릴솔리드 릴미니 전용스틱 신제품 '핏 체인지 Q'  [사진=KT&G 제공]
릴솔리드 릴미니 전용스틱 신제품 '핏 체인지 Q' [사진=KT&G 제공]

핏 체인지 Q는 블렌딩 변화를 통해 앞서 출시된 '핏(Fiit)' 제품들보다 더욱 강화된 타격감을 구현한 제품이다. 색다른 맛까지 더해져 흡연 중 시원함과 함께 깔끔한 마무리를 제공한다.

신제품의 특징은 제품 이름과 디자인에서도 확인할 수 있다. 제품명 '핏 체인지 Q'는 '타격감과 깔끔함을 한 큐에 해결하는 제품'이라는 의미를 담았다. 제품 디자인도 방사형 이미지와 밝은 색상으로 구성해, 반전을 통해 색다른 맛을 제공하는 제품 특징을 강조했다.

앞서 KT&G는 올해 1월 필립모리스 인터내셔널(PMI)과 '릴(lil)'의 해외판매를 위한 글로벌 협업 계약을 체결하며 브랜드 경쟁력을 입증했다. 현재 러시아와 우크라이나에 제품이 판매되고 있으며 양사는 협업을 통해 진출 국가를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국내에서는 성능과 디자인을 한층 강화한 궐련형 전자담배인 '릴 솔리드 2.0'을 지난 9일 출시한 바 있다.

KT&G 임왕섭 NGP사업단장은 "핏 체인지 Q는 향상된 맛과 깔끔한 마무리로 소비자에게 더 큰 만족을 제공할 것"이라며 "앞으로도 국내와 해외시장의 다양한 니즈를 반영해 차별화된 제품을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