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보람상조, 소비자 선정 업계 1위 브랜드 입지 굳건...3년 연속 브랜드 대상 선정 쾌거

  • Editor. 고훈곤 기자
  • 입력 2020.09.25 11: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고훈곤 기자] 보람상조가 높은 브랜드 가치와 질 높은 서비스를 인정받았다. 보람상조는 ‘2020 소비자만족 브랜드 대상’ 1위에서 상조서비스 부문에 3년 연속 선정됐다고 25일 밝혔다.

소비자만족 브랜드 대상 1위는 고객에게 높은 브랜드 가치를 인정받으며 질 높은 서비스를 실천한 기업을 조사해 현명한 소비를 돕고자 제정됐다. 고객 리서치와 객관적인 지표를 기준으로 한 전문 심사를 통해 우수 기업이 선정된다.

보람상조는 새로운 아이디어와 전문성을 기반으로 30년 간 차별화된 서비스를 구현해 독보적인 브랜드 가치를 세웠다.

보람상조가 2020 소비자만족 브랜드 대상 1위에서 상조서비스 부문에 3년 연속 선정되며 업계 리딩 컴퍼니로서 위상을 굳건히 했다. [사진=보람상조 제공]

올바른 상조문화 정착을 위한 가격 정찰제를 실시했으며, 30년 업력의 노하우를 담은 강의와 현직 장례지도사의 1대1 현장 교육으로 이루어진 전문 장례지도사 양성 과정으로 인적 인프라를 강화하기도 했다. 비대면 서비스로 전환이 가속화되는 가운데 업계 최초로 사이버 추모관을 운영하며 호평을 받기도 했다.

최근에는 협업 분야를 다양하게 확장해 새로운 시너지를 창출하고 상생 활동을 본격화하기도 했다. KT와 신규 서비스 론칭을 위한 업무 협약을 체결하고 상조와 통신 서비스를 더한 ‘보람-KT 120’를 선보일 계획이다. 대한민국 탁구 발전과 생활체육 활성화를 위해 대한탁구협회와 후원 협약을 맺기도 했다.

최철홍 회장은 “보람상조라는 브랜드를 믿고 함께해 주신 고객들의 성원으로 3년 연속 소비자 만족 브랜드로 선정될 수 있었다”며 “더 큰 책임감을 갖고 보람상조 만의 경쟁력을 이어 가기 위한 최선의 노력을 다해 받은 사랑에 보답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보람상조는 고객 신뢰의 결과로 업계 최다 회원인 245만 명을 모집하고, 23만여 건의 최다 장례행사를 진행했다. 또 선수금 1조 2천 5백억 원, 자산총액 1조 1천억 원을 달성하며 1등 상조기업으로 자리매김해 오고 있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