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이랜드이츠 더카페, 가을맞이 '꼬숩달달' 이색라떼 6종 출시

  • Editor. 김혜원 기자
  • 입력 2020.09.26 06: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김혜원 기자] 이랜드이츠 더카페가 가을을 맞아 6종의 새로운 메뉴를 선보인다.

더카페는 가을맞이 신메뉴로 기존 판매 점유율 1위인 시그니처 메뉴 시크릿 라떼, 시크릿 딸기 라떼, 시크릿 블랙 아이슈페너 등의 레시피를 활용해 선보이는 ‘더 맛있는 시크릿 라떼’ 3종과 ‘향긋한 과일 라떼’ 3종, 디저트 메뉴 ‘크로플 시리즈’ 2종 등을 출시한다고 25일 밝혔다.

더카페의 가을 시즌 신메뉴 6종 포스터 [사진=이랜드이츠 제공]
더카페의 가을 시즌 신메뉴 6종 포스터 [사진=이랜드이츠 제공]

더 맛있는 라떼 3종은 시크릿 땅콩 크림 라떼와 시크릿 연유 라떼, 시크릿 초콜릿 라떼로 구성된다. 시크릿 땅콩 크림 라떼는 고소한 시크릿 라떼에 달달하고 진한 땅콩 크림과 꿀 땅콩을 듬뿍 올려 땅콩 특유의 풍미를 달콤하게 즐길 수 있다는 점이 특징이다. 시크릿 연유 라떼는 연유밀크 베이스 레시피를 통해 진하고 고급스러운 달달함을 선사하고, 시크릿 초콜릿 라떼는 초코와 캐러멜의 조합을 통해 흔치 않은 달콤함을 선사해 일상 속 당 충전에 적합한 메뉴라는 설명이다.

향긋한 과일 라떼 3종은 ‘생자몽 라떼’, ‘망고 피치 라떼’, ‘스위트 루비 라떼’로 구성된다. 생자몽 라떼는 싱그러운 자몽의 향을 알알이 씹히는 과육을 통해 제대로 느낄 수 있도록 선보인다. 망고 피치 라떼는 달콤한 망고 과육이 가득하고, 상큼한 복숭아의 맛까지 한 번에 느낄 수 있으며, 스위트 루비 라떼는 달달한 포도맛을 베이스로 엠앤엠(M&M) 토핑을 더해 알록달록하게 선보이며 눈으로 보는 재미까지 선사한다.

디저트 메뉴 ‘크로플 시리즈’는 촉촉한 크로플에 허니 시럽을 더해 달콤하게 즐길 수 있는 ‘허니 크로플’과 향긋한 갈릭버터에 크림치즈를 곁들인 ‘마늘 크림치즈 크로플’이다.

더카페 관계자는 "이번 가을 신메뉴는 기존에 인기 있던 라떼를 더 진하고 고소하게 업그레이드해 출시한 것"이라며 "더카페는 고객들에게 인생 라떼를 선사한다는 목표로 앞으로도 특색 있는 신메뉴 출시에 집중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