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우리은행, 온택트 '제23회 우리은행 우리미술대회' 개최

  • Editor. 이은실 기자
  • 입력 2020.09.28 11: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이은실 기자] 우리은행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사태로 지친 많은 사람들에게 희망의 메시지를 전해주기 위해 온라인 미술대회를 마련했다.

우리은행은 지난 27일 '제23회 우리은행 우리미술대회' 온라인 본선대회를 개최했다고 28일 밝혔다. 이날 대회는 700명의 본선 진출자가 '드림! 집에서 그림!'의 대회 컨셉에 맞춰 집에서 온라인으로 참여하는 온택트 방식으로 진행됐다.

우리은행이 지난 27일 ‘제23회 우리은행 우리미술대회’ 온라인 본선대회를 개최했다. [사진=우리은행 제공]
우리은행이 27일 제23회 우리은행 우리미술대회 온라인 본선대회를 개최했다. [사진=우리은행 제공]

지난 1995년 처음 개최한 우리미술대회는 통상 야외에서 가족 단위로 참여했으나, 올해는 코로나19 감염 예방을 위해 예선부터 본선까지 온라인 대회로 변경해 진행했다. 지난 8월 10일부터 9월 2일까지 진행된 예선에는 1만3000여 점의 작품이 접수됐으며 △미국 △멕시코 △중국 △콜롬비아를 비롯한 글로벌 12개 국가에서 참여하는 등 국내외로 큰 호응을 얻었다.

이번 본선대회는 700명의 진출자들이 직접 온라인으로 우리미술대회 홈페이지에 접속한 후, 감독관의 온라인 감독을 통해 공정하게 치뤄졌다. 또한, 우리미술대회 홈페이지에 어린이들이 좋아하는 '온라인 포토존과 플래시 게임 3종 등 다채로운 이벤트도 마련해 코로나19 이전의 대회처럼 가족과 함께 즐길 수 있는 축제의 장을 마련했다.

권 행장은 온라인 영상 메시지를 통해 "비록 푸른 가을 하늘 아래에서 직접 만나지는 못하지만 여러분의 꿈을 마음껏 펼칠 수 있도록 온라인 미술대회를 준비했다"며 "여러분의 그림이 코로나19로 지친 많은 사람들에게 희망의 메시지를 전해줄 수 있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