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SK세븐모바일' 무약정 유심, '포켓CU'서 100% 할인쿠폰 지급

  • Editor. 이세영 기자
  • 입력 2020.09.28 10: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이세영 기자] SK텔링크가 추석을 맞아 CU의 멤버십 앱인 ‘포켓CU’에서 ‘SK세븐모바일’ 무약정 유심 100% 할인쿠폰 지급 이벤트를 진행한다.

28일 SK텔링크에 따르면 이번 이벤트는 추석 연휴 배송 지연에 따른 온라인 가입 고객의 불편을 최소화하기 위해 마련됐으며, 이날부터 오는 10월 5일까지 ‘포켓CU’ 앱에서 판매가 8800원 상당의 ‘SK세븐모바일’ 유심을 무료로 구입할 수 있는 100% 할인쿠폰을 지급한다.

SK텔링크가 추석을 맞아 CU의 멤버십 앱인 '포켓CU'에서 'SK세븐모바일' 무약정 유심 할인쿠폰 지급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SK텔링크 제공]

할인쿠폰을 발급받은 후 근처 CU편의점에 방문하면 택배를 기다릴 필요 없이 ‘SK세븐모바일’ 무약정 유심카드를 무료로 구입해 바로 개통할 수 있다. 할인쿠폰은 발급일로부터 일주일간 유효하다.

‘SK세븐모바일’ 무약정 유심 요금제는 부가세 포함 월 5500원에 음성 100분, 문자 100건, 데이터 1GB를 사용할 수 있는 초저가 요금제는 물론, ‘웨이브(Wavve)’ 및 ‘플로(FLO)’ 등의 미디어 콘텐츠를 보다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는 ‘웨이브/플로 무제한 유심’ 등 다양하고 합리적인 요금제를 자유롭게 선택해 가입할 수 있다.

가입 방법도 간단하다. 가까운 CU편의점에 방문해 무약정 유심을 구입한 뒤 ‘SK세븐모바일’ 온라인 통합몰이나 개통센터를 통해 가입을 완료하면 쓰던 폰, 쓰던 번호 그대로 약정 부담 없이 통신비를 절감할 수 있다. ‘SK세븐모바일’ 온라인 통합몰을 방문하면 셀프개통도 가능하다.

추가로 CU편의점에서 무약정 유심을 구매해 개통 완료한 고객 전원에게 면역력에 도움되는 정관장 홍삼원 1박스를 증정한다.

김광주 SK텔링크 MVNO사업본부장은 “추석을 맞아 더 많은 통신 소비자들이 보다 알뜰하고 합리적인 통신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변화하는 알뜰폰 소비자의 새로운 니즈에 맞춰 유통망을 혁신하고 차별화 상품을 적극 발굴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