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안다르, 추석맞이 '기프트 위크' 시작..."25만원 상당 ‘6종 쿠폰팩’ 지급"

  • Editor. 김혜원 기자
  • 입력 2020.09.28 11: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김혜원 기자] 애슬래저 브랜드 안다르가 민족 대명절 추석을 맞아 할인 혜택을 포함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안다르는 추석맞이 프로모션 '기프트 위크'를 28일 오후 5시부터 오는 10월 5일 오후 5시까지 한시적으로 진행한다고 밝혔다.

안다르의 추석맞이 기프트 위크 [사진=안다르 제공]
안다르의 추석맞이 기프트 위크 [사진=안다르 제공]

우선 전 회원에게 구매금액별 즉시 할인을 받을 수 있는 쿠폰팩 6종을 제공한다. 3천원 할인쿠폰부터 15만원 할인쿠폰까지 구매금액별 적용 가능한 6종의 쿠폰이 일괄 증정된다. 주문 건당 1개의 쿠폰이 적용되며, 최대 15만원까지 할인 받을 수 있다. 공식 온라인몰 및 안다르 어플리케이션에서 사용 가능하며, 프로모션 기간 내 사용하지 않은 쿠폰은 자동 소멸된다.

또한 안다르는 최대 30% 할인가에 만나볼 수 있는 올인원 세트를 선착순 한정 수량으로 선보인다. 우먼 비기너 세트, 맨즈 비기너 세트, 홈트레이닝 세트 등 총 6종의 구성으로 준비했다. 취향과 필요에 따라 선택가능하며 단품 구매 시보다 최대 3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어 가심비와 가성비 모두 만족시킬 것으로 보인다.

‘우먼 비기너 세트’는 운동을 막 시작한 사람들을 위한 안다르 베스트셀러 4종 구성이다. NZ 집업, 에어터치 페이스 티셔츠, 에어쿨링 지니 시그니처 레깅스, 요가 삭스를 하나의 세트로 구성한 9만 원대의 상품으로 선선해진 가을철에 야외 운동용 애슬레저룩이 필요하다면 ‘우먼 비기너 세트’를 추천한다.

남성 고객을 위한 맨즈 아이템 꿀 조합 세트도 준비됐다. ‘맨즈 비기너 세트’는 에어스트 맨즈 쇼츠와 에어쿨링 맨즈 지니 시그니처 레깅스로 구성된 세트로, 맨즈 라인 구매 1위 레깅스와 쇼츠 조합이다.

30% 세일로 가장 할인율이 높은 ‘홈트레이닝 세트’는 상의와 하의, 마사지 볼, 마사지 스틱이 포함된다. 홈트레이닝 후 바디케어까지 완벽하게 가능한 세트 구성이다. 추석 연휴 이후 늘어난 몸무게가 고민이라면, 홈트레이닝 세트로 집에서 손쉬운 운동부터 시작해보길 바란다.

이 밖에도 재구매율 1위 아이템으로 구성된 ‘데일리웨어 세트’와 러너들을 위한 ‘러닝메이트 세트’, 홈웨어부터 일상룩으로도 입을 수 있는 ‘원마일웨어 세트’까지 준비됐다.

안다르 관계자는 “민족 대명절 추석을 앞두고 전 회원에게 6종 쿠폰팩 제공과 신규 기프트 세트를 출시해 안다르 제품을 보다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프로모션을 마련했다”며 “장바구니에 담아두었던 상품이 있다면 안다르 기프트 위크를 놓치지 말길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