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넥슨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 '쏘나타 N Line' 카트 출시

  • Editor. 이세영 기자
  • 입력 2020.09.28 17: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이세영 기자] 넥슨이 현대자동차와 파트너십을 체결하고 모바일 레이싱게임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의 제휴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28일 넥슨에 따르면 이번 협업으로 현대자동차의 신형 모델 ‘쏘나타 N Line’을 모티브로 제작한 카트를 추가했다. ‘쏘나타 N Line’은 레어급 스피드 카트로 강렬한 플레임레드 색상에 스포티한 디자인을 갖췄다.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가 현대자동차와 제휴 업데이트를 진행하고 신형 모델 '쏘나타 N Line'을 모티브로 제작한 카트를 게임 내 추가했다. [사진=넥슨 제공]

오는 10월 18일까지 게임에 접속만 해도 ‘쏘나타 N Line(7일)’ 카트를 획득할 수 있으며, 레이싱에 참여하고 ‘N Line 조각’을 모으면 ‘N Line 번호판’, ‘N Line 풍선’, ‘쏘나타 N Line(영구)’ 카트로 교환할 수 있다.

같은 기간 인스타그램에 ‘쏘나타 N Line’ 카트를 탑승하고 있는 모습을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업로드한 이용자 중 100명을 추첨해 치킨 기프티콘을 지급한다.

또한 넥슨은 공동 마케팅의 일환으로 ‘카러플 쏘나타 N 라인 컵’ 대회를 개최한다. 이 대회는 현대자동차의 후원으로 진행돼 ‘쏘나타 N Line’ 차량을 우승 경품으로 증정한다.

‘카러플 쏘나타 N 라인 컵’은 다음달 13일까지 부문별 참가자를 모집한다. 직장인부는 같은 직장 동료끼리 4인 1팀으로 신청할 수 있으며, 일반부는 개인전으로 만 14세 이상이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대회 결승전은 다음달 31일에 열린다.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와 현대자동차의 제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사이트 및 커뮤니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