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넷마블 '모두의마블', 7주년 맞아 대규모 업데이트 진행

  • Editor. 이세영 기자
  • 입력 2020.09.28 17: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이세영 기자] 넷마블 모바일 캐주얼 보드게임 '모두의마블'이 7주년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28일 넷마블에 따르면 먼저 넷마블 인기 게임과 대규모 협업을 진행한다. ‘세븐나이츠’의 인기 영웅 ‘연희’와 ‘스톤에이지 월드’의 ‘모가로스’ 및 ‘우디’, ‘쿵야 캐치마인드’의 ‘양파쿵야’ 등이 ‘모두의마블’에 등장했다.

넷마블 '모두의마블'이 7주년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사진=넷마블 제공]

다양한 능력을 갖춘 컬래버레이션 캐릭터는 게임 플레이와 이벤트 참여 등으로 획득해 게임 내에서 활용할 수 있다. 향후 ‘A3: 스틸얼라이브’와 ‘마구마구2020 모바일’, ‘몬스터 길들이기’와 컬래버레이션 콘텐츠도 공개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총 20명의 플레이어가 게임에 참여해 맵을 가장 빠르게 탈출하면 승리하는 방식의 ‘대탈출 모드’를 오픈했다. 결승선까지 이동하는 과정에서 지름길을 활용하거나 상대방의 이동을 저지하는 아이템을 전략적으로 사용할 수 있기 때문에 마지막까지 승부를 예측할 수 없는 흥미로운 게임이 펼쳐진다.

또한 초기 ‘모두의마블’의 본질적인 재미를 느낄 수 있는 ‘클래식 리그’를 개막했다. ‘클래식 리그’에서는 ‘다니엘’과 ‘뮤즈’ 등 과거 인기 캐릭터와 ‘탑 레이서의 헬멧’, ‘힐링 여행권’ 등 행운아이템을 사용할 수 있어 과거 ‘모두의마블’을 즐겼던 이용자들도 가볍게 게임에 참여할 수 있다.

넷마블은 업데이트를 기념해 게임 접속 후 다이아광산에 입장만 해도 3주 동안 총 6000 다이아를 획득할 수 있는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고, 업데이트 미션을 달성한 모든 이용자에게 ‘단발신사숙녀 카카오 이모티콘’을 선물한다.

또 성장코스 미션 진행 만으로도 게임 내 최상급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도록 ‘초고속 성장코스’ 보상을 개편했다. 미션 진행 시 각성 캐릭터와 각성 행운아이템 등 다양한 인기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언더웨어 제조업체인 ‘좋은사람들’의 ‘예스’ 브랜드와 컬래버레이션 이벤트도 진행한다. ‘모두의마블’ 7주년 업데이트를 기념해 ‘예스’ 브랜드의 온라인 및 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는 ‘모두의마블 파자마’를 출시하고 게임을 플레이하는 모든 이용자에게 추첨을 통해 ‘모두의마블 파자마’와 ‘좋은사람들 온라인몰 1만원 이용권(5만장)’ 등을 제공한다.

출시 7주년을 맞이한 ‘모두의마블’은 주사위를 굴려 보드판의 캐릭터를 움직이고 전 세계 도시를 사고파는 익숙한 게임 방식으로 진행된다. 독점 승리와 올림픽 개최 등 다양한 재미 요소로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다.

'모두의마블'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