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출석만 해도 선물 증정…컴투스, 추석맞이 게임 이벤트 실시

  • Editor. 이세영 기자
  • 입력 2020.09.28 17: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이세영 기자] 컴투스가 다가오는 추석 명절 기간 동안 게임 팬들을 더욱 즐겁게 만들 다채로운 게임 이벤트를 실시한다.

28일 컴투스에 따르면 RPG, 스포츠, 캐주얼 등 서비스 중인 여러 장르의 타이틀을 통해 한가위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특별한 재미와 혜택을 제공할 계획이다.

컴투스가 추석을 맞아 다양한 게임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컴투스 제공]

먼저 ‘컴투스 프로야구 2020(이하 컴프야 2020)’, ‘컴투스 프로야구 for 매니저 LIVE 2020(이하 컴프매 2020)’ 등 인기 야구게임에서 다양한 추석 이벤트로 게임 및 스포츠팬들을 맞이한다.

‘컴프야 2020’에서는 오는 30일부터 다음달 4일까지 접속 유저 모두에게 인기 아이템들로 구성된 ‘추석 선물 꾸러미’를 증정하고 미션을 통해 획득 포인트가 2배로 상향되는 핫타임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 ‘추석 선물 미니 게임 이벤트’, ‘송편 만들기’ 등 간단한 미션 참여로 푸짐한 게임 재화 및 아이템이 제공되는 참여 이벤트도 마련했다.

‘컴프매 2020’ 역시 추석맞이 출석 이벤트를 진행해, 다음달 4일까지 게임에 접속하는 모든 유저들에게 각종 인기 게임 아이템을 선물로 지급한다.

지난 8월 출시된 반격 전략 RPG ‘히어로즈워: 카운터어택’에서는 ‘달님에게 소원빌기’ 콘셉트의 출석 이벤트로 게임 팬들에게 풍성한 보상을 제공하고 추석맞이 쿠폰 및 접속 선물 2배 등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최근 출시 9주년을 맞이한 글로벌 인기 SNG(소셜네트워크게임) ‘타이니팜’은 오는 10월 15일까지 진행되는 ‘꼬꼬마 동물들의 민속놀이 체험 이벤트’를 통해 다양한 미션 달성 시 ‘추석맞이 동물들’과 특별 선물을 제공하고, 추석 연휴 동안 진행되는 ‘추석 기념 출석 이벤트’도 마련했다.

또 모바일 스토리 RPG ‘워너비챌린지’에서도 유저들과 함께하는 미션 및 챌린지 이벤트를 준비했다.

유저들은 추석 이벤트 스테이지 내 미션 수행을 통해 한정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고, 챌린지 이벤트 기간 내 연속 출석과 일일 미션을 통해서도 별도의 보상을 얻을 수 있다.

스토리게임 플랫폼 ‘스토리픽’은 추석을 맞아 인기리에 완결된 ‘하트시그널’의 스핀오프를 선보인다. ‘하트시그널’ 추석 스핀오프에서는 한복을 차려 입은 남자 주인공들의 모습과 함께 입주자들의 제작 비화 등이 공개된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