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0-10-28 18:19 (수)
대우건설, 카카오톡 통해 실시간 원스톱 상담서비스 '푸르지오 챗봇' 선보여
대우건설, 카카오톡 통해 실시간 원스톱 상담서비스 '푸르지오 챗봇' 선보여
  • 장용준 기자
  • 승인 2020.09.28 17: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장용준 기자] 대우건설이 실시간 상담 푸르지오 챗봇을 새롭게 선보였다.

대우건설은 카카오톡을 통해 푸르지오 챗봇을 선보인다고 28일 밝혔다. 대우건설에 따르면 푸르지오 챗봇은 분양뿐만 아니라 계약 후 중도금 납부, 입주 전 방문예약, 입주 후 AS신청 서비스까지 제공한다.

푸르지오 카카오톡 챗봇 서비스 화면. [사진=대우건설 제공]
대우건설이 카카오톡을 통해 새로운 실시간 상담서비스 '푸르지오 챗봇' 서비스를 선보였다. 사진은 푸르지오 카카오톡 챗봇 서비스 화면. [사진=대우건설 제공]

대우건설 관계자는 "챗봇에서 모든 고객문의를 해결할 수 있는 차별화된 원스톱 서비스를 구현했다"며 "특히 분양의 경우 챗봇을 통해 전문상담사와 상담을 빠르게 제공받을 수 있다"고 설명했다.

푸르지오 챗봇 서비스는 아클라우드 감일과 감일 푸르지오를 통해 첫 선을 보일 예정이다. 대우건설은 이 서비스를 통해 신규 분양 관련 궁금증을 빠르게 해소하고, 다양한 정보와 콘텐츠를 제공할 계획이다.

아클라우드 감일은 대우건설이 새롭게 선보이는 상업시설 브랜드 아클라우드 첫 적용 상품이며 주거시설인 감일 푸르지오와 함께 다음달 분양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