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탐앤탐스, 그릭 요거트부터 콜라겐 요거트 스무디 등 요거트 메뉴 대폭 강화 

  • Editor. 김혜원 기자
  • 입력 2020.09.29 11: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김혜원 기자] 국내 요거트 시장이 하루가 다르게 변하고 있다. 최근 간편식 인기가 높아지면서 쉽고, 빠르게 먹을 수 있는 요거트 베이스 식품의 소비가 늘고 있다. 사회적 거리두기의 일상화로 집에서 많은 시간을 보내게 되면서 나만의 레시피로 요리를 즐기는 트랜드도 강해지고 있다. 이에 따라 안전하고 간편하게 취향에 맞게 제조할 수 있는 상품도 함께 각광받고 있다.

이 가운데 커피 전문점 탐앤탐스가 그릭 요거트를 비롯하여 스무디, 아이스크림, 파우더 등 요거트 관련 상품을 대폭 강화하며 고객의 관심을 끌고 있다. 최근 출시된 콜라겐 요거트 스무디 레볼루션은 음료 속에 저분자 피쉬콜라겐과 비타민C를 첨가하여 ‘이너 뷰티’까지 챙기면서 석류, 망고패션 등의 과일 종류도 취향에 맞춰 선택할 수 있다.

탐앤탐스 요거트 아이스크림, 그릭 요거트, 콜라겐 요거트 스무디 레볼루션, 티요 콜라겐 요거트 파우더  [사진=탐앤탐스 제공]
탐앤탐스 요거트 아이스크림, 그릭 요거트, 콜라겐 요거트 스무디 레볼루션, 티요 콜라겐 요거트 파우더 [사진=탐앤탐스 제공]

그릭 요거트는 탐앤탐스 매장에서 직접 제조되는 인기 메뉴다. 수퍼푸드 중 하나로 손꼽히는 그릭 요거트는 지중해 연안 지역에서 만들어 먹던 전통 방식의 요거트로 일반 요거트에 비해 원유의 진한 맛이 느껴지고 질감이 단단한 것이 특징이다. 탐앤탐스 매장에서는 그릭 요거트를 만드는 별도의 독립 공간을 두고 인공 첨가물 없이 1등급 원유와 덴마크산 유산균을 사용하여 발효부터 숙성, 유청 제거까지 21시간에 걸쳐 제조된다. 직접 제조하기 때문에 그만큼 신선함을 자랑한다.

집에서 안전하고 자유롭게 요거트 메뉴를 즐기고 싶은 고객은 탐앰탐스 요거트 MD 상품을 이용할 수 있다. 티요 콜라겐 요거트 파우더는 요거트 베이스의 음료를 손쉽고 다양하게 만들어 즐길 수 있도록 만들어졌다. 이탈리안 요거트의 진하고 부드러웃 맛과 풍부한 향을 느낄 수 있어 나만의 레시피로 △요거트 라떼 △요거트 플레인 스무디 △요거트 과일 스무디 등 다양한 홈메이드 요거트 음료를 즐길 수 있다. 설탕을 줄인 대신 결정과당을 사용하였고 프로바이오킥스 유산균과 일곱가지 멀티 비타민까지 함유한 점도 특징으로 꼽힌다.

그밖에도 새롭게 선보인 △석류 △망고패션 콜라겐 요거트 스무디를 비롯하여 △꾸준히 사랑 받고 있는 △플레인 △딸기 △블루베리 요거트 스무디를 비롯하여 △딸기 △망고 요거트 쉐이크, 블루베리 딸기 복숭아 등 신선한 리플잼과 함께 어우러진 마시는 요거트, 요거트 아이스크림 등 다양한 요거트 메뉴로 소비자의 선택권을 넓히고 있다.

탐앤탐스 관계자는 “콜라겐 성분이 함유된 요거트 파우더 상품이 탐앤탐스 공식 온라인몰 스토어에 첫 출시되었다”면서 “요거트 재료를 활용한 나만의 음료 레시피를 만들어 나가는 즐거움을 경험해 보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이어 “오는 10월까지 모든 탐앤탐스 매장에서 콜라겐 요거트 스무디 레볼루션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친환경 드링킹자를 무료로 증정하는 이벤트에 많은 관심 바란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