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한국타이어, 2020 MLB 와일드카드 시리즈 공식 후원

  • Editor. 이세영 기자
  • 입력 2020.09.29 11: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이세영 기자]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이하 한국타이어)가 와일드카드 시리즈의 후원사로 나선다.

한국타이어는 29일(현지시간)부터 시작하는 2020시즌 미국 프로야구 메이저리그(MLB) 와일드카드 시리즈를 공식 후원하며 글로벌 프리미엄 브랜드 위상 강화에 나선다고 이날 밝혔다.

한국타이어가 29일(현지시간)부터 시작하는 2020시즌 MLB 와일드카드 시리즈를 공식 후원한다. [사진=한국타이어 제공]

이번 MLB 와일드카드 시리즈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여파로 기존 4개팀에서 16개팀으로 확장해 토너먼트 시리즈 형식으로 진행된다. 아메리칸리그(AL)와 내셔널리그(NL) 각 8개팀, 총 16개팀이 참가해 3전 2선승제로 진행될 예정이다.

한국타이어는 2018년부터 미국 내 최고 프로 스포츠로 인정받는 MLB의 공식 후원사로 활동하며 자동차 선진시장에서 세계 최고 수준의 기술력과 프리미엄 브랜드 가치를 지닌 글로벌 기업으로서 위상을 공고히 해왔다.

한국타이어는 다양한 스포츠 마케팅을 펼치며 글로벌 리딩 타이어 기업으로서 혁신적인 프리미엄 브랜드 이미지를 구축하고 있다. MLB 외에도 스페인 프리메라리가 레알 마드리드, 이탈리아 세리에A S.S.C. 나폴리, 유럽축구연맹(UEFA) 유로파리그 등 세계 각지에서 최고의 인기 스포츠 리그 및 구단과 마케팅 스폰서십을 체결해 다양한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