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JT친애저축은행, 반려견·묘 위한 비대면 '왕왕콘테스트' 개최

  • Editor. 이은실 기자
  • 입력 2020.10.05 14: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이은실 기자] JT친애저축은행이 반려견 및 반려묘를 위한 'JT친애 왕왕콘테스트'를 개최한다는 계획이다.

JT친애저축은행은 이달 5일부터 진행되는 콘테스트 접수를 시작으로 오는 12월 18일까지 약 두 달에 걸쳐 '제5회 JT친애 왕왕콘테스트'를 비대면으로 개최한다고 밝혔다.

JT친애저축은행이 10월 5일부터 진행되는 콘테스트 접수를 시작으로 오는 12월 18일까지 약 두 달에 걸쳐 ‘제5회 JT친애 왕왕콘테스트’를 비대면으로 개최한다. [사진=JT친애저축은행 제공]
JT친애저축은행이 10월 5일부터 진행되는 콘테스트 접수를 시작으로 오는 12월 18일까지 약 두 달에 걸쳐 ‘제5회 JT친애 왕왕콘테스트’를 비대면으로 개최한다. [사진=JT친애저축은행 제공]

올해로 5회째를 맞는 JT친애 왕왕콘테스트는 코로나19 상황을 고려해 행사 참가 신청부터 심사 과정까지 비대면 형태의 온라인으로 진행되는 것이 특징이다. 메인 이벤트인 △반려견 영상 콘테스트 멍튜브스타 △반려견 캠페인 #투게더챌린지 외에도 올해부터는 반려묘 가족도 참여할 수 있는 반려묘 사진 콘테스트 냥포토제닉이 진행된다.

이번 반려견 콘테스트는 견주가 반려견의 다양한 모습을 생생하게 담을 수 있도록 참여 방식을 기존의 사진 첨부 방식에서 동영상 첨부 방식으로 전환했다. 반려견 영상 콘테스트 멍튜브스타의 접수 기간은 오는 19일부터 다음달 8일까지이며, 반려견의 개성 넘치는 모습과 추억을 담은 15초 이상의 동영상을 접수 기간 내 JT친애왕왕 홈페이지에 게재하면 된다. 

이외에도 반려묘를 키우는 가족들이 즐길 수 있는 반려묘 사진 콘테스트 냥포토제닉이 서브 이벤트로 운영된다. 참여를 희망하는 반려묘주들은 이달 5일부터 18일까지 JT친애왕왕 홈페이지에 반려묘의 멋진 모습을 뽐내는 사진을 업로드하면 된다. 

JT친애저축은행 관계자는 "코로나19 장기화로 인해 심적으로 지친 고객들에게 알찬 즐거움을 드리는 것은 물론, 반려견 마케팅을 선도적으로 선보여온 서민금융사로서 선한 영향력을 지역사회에 전파하고자 보다 다양한 내용으로 행사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JT친애저축은행과 JT왕왕콘테스트에 보내주시는 관심과 성원에 보답하고자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이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