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전자랜드, 미스터트롯 나태주 모델로 새 TV광고 '집콕'편 온에어

  • Editor. 김혜원 기자
  • 입력 2020.10.05 11: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김혜원 기자] 전자랜드가 화려한 태권도 기술을 활용한 퍼포먼스와 뛰어난 가창력으로 '미스터트롯' 준결승에 진출한 가수 나태주를 모델로 새로운 TV 광고를 선보인다. 

전자랜드는 나태주를 모델로 새로운 TV광고를 론칭했다고 5일 밝혔다. 이번 광고는 팬데믹으로 지친 고객들이 전자랜드 가전제품으로 집콕 라이프를 즐길 수 있다는 메시지를 담고 있다. 

트로트가수 나태주를 모델로한 전자랜드의 새 TV광고 ‘집콕'편 [사진=전자랜드 제공]
트로트가수 나태주를 모델로한 전자랜드의 새 TV광고 ‘집콕'편 [사진=전자랜드 제공]

나태주는 산뜻한 홈 웨어를 입고 특유의 화려한 태권도 기술을 선보임과 동시에, ‘꿀렁춤’과 ‘털기춤’까지 능청스럽게 소화하며 웃음을 선사한다. 전자랜드 광고 특유의 중독성 있는 CM송도 백미다. 나태주는 미스터트롯 출신다운 뛰어난 가창력으로 노라조의 ‘슈퍼맨’을 편곡한 CM송을 맛깔나게 불러 시청자들의 귀도 사로잡는다.

광고는 지난 9월 15일 경기도 파주 근처 한 스튜디오에서 촬영됐다. 이른 아침부터 늦은 저녁까지 진행된 촬영이었지만, 나태주 팬들이 보내준 카페 차량 덕에 모두 화기애애한 분위기 속에서 촬영을 진행했다는 후문이다.

전자랜드는 지난 4월부터 자사 광고 모델로 활약한 가수 나태주와 재계약을 진행, 지난 10월 1일부터 집콕편 광고를 온에어했다. 

전자랜드 관계자는 “나태주를 광고 모델로 발탁한 이후 SNS에서의 뜨거운 반응은 물론, 직접 매장에 방문하는 팬들이 있을 정도로 폭발적인 관심을 받았다”며 “이번 광고로 더 많은 고객들과 소통할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나태주가 출연하는 전자랜드의 신규 광고는 TV와 SNS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