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IBK저축은행, 중금리대출 상품 2종 출시 기념 이벤트

  • Editor. 이은실 기자
  • 입력 2020.10.05 16: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이은실 기자] IBK저축은행이 지속적인 중금리대출 확대를 통해 모바일 서민금융에 나섰다.

IBK저축은행은 5일부터 새로운 직장인 중금리대출 상품 'i-빅론', 'i-패스트론'의 출시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페이스북에서 IBK저축은행 페이지를 검색한 후 i-빅론, i-패스트론 광고를 시청하고 댓글로 간단한 퀴즈를 풀면 추첨을 통해 푸짐한 상품이 증정된다. 

IBK저축은행이 5일부터 새로운 직장인 중금리대출 상품 'i-빅론', 'i-패스트론'의 출시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IBK저축은행 제공]
IBK저축은행이 5일부터 새로운 직장인 중금리대출 상품 'i-빅론', 'i-패스트론'의 출시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IBK저축은행 제공]

i-빅론은 연소득 2400만원 이상의 직장인이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으며, 빅론이라는 이름에 어울리게 최고한도 1억원으로 최장 6년간 대출 가능하다.  i-패스트론은 빠르다는 뜻의 Fast라는 이름처럼 i-Bank앱을 통해 24시간365일 신속하게 실시간 대출이 가능하다. i-패스트론은 연소득 1200만원 이상의 직장인은 최고한도 1000만원으로 최대 3년간, 연소득 2400만원 이상의 직장인은 최고한도 1억원으로 6년간 이용할 수 있다.

IBK저축은행 관계자는 "앞으로도 지속적인 중금리대출 확대를 통해 모바일 서민금융도 역시 IBK저축은행이라는 평가를 받을 수 있도록 하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