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캐롯손해보험, '퍼마일자동차보험' 신규 광고 캠페인 론칭…독창성·신뢰감 전달

  • Editor. 이은실 기자
  • 입력 2020.10.06 10: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이은실 기자] 국내 1호 디지털 손해보험사 캐롯손해보험이 '퍼마일자동차 보험'의 신규 광고 캠페인을 통해 상품에 대한 독창성과 신뢰감 전달에 나섰다.

캐롯손해보험은 이달부터 '퍼마일자동차 보험'의 신규 광고 캠페인 '주차장 편'과 '레스토랑 편'을 론칭했다고 6일 밝혔다.

캐롯손해보험이 10월부터 ‘퍼마일자동차 보험’의 신규 광고 캠페인 ‘주차장 편’과 ‘레스토랑 편’을 론칭했다. [사진=캐롯손해보험 제공]
캐롯손해보험이 10월부터 ‘퍼마일자동차 보험’의 신규 광고 캠페인 ‘주차장 편’과 ‘레스토랑 편’을 론칭했다. [사진=캐롯손해보험 제공]

캐롯손보 관계자는 "이번 광고 캠페인은 올해 상반기 광고 캠페인의 공감 스토리를 이어가며 고객 가치를 우선하는 캐롯 특유의 혁신성과 합리성을 강조했다"며 "이와 더불어 캐롯만의 유쾌함을 담아냈는데 영국 런던의 '노팅힐 거리'를 모티브 삼아 신민아의 세련되면서도 차별화된 매력이 어우러졌다"고 강조했다. 
 
광고 가운데 주차장 편은 주차 위치를 깜빡할 만큼 평소 주행거리가 적은 고객들의 일상생활 속 공감 포인트를 위트있게 표현하며 매월 기본료에 탄 만큼만 보험료를 내는 퍼마일자동차보험만의 차별점을 고객 입장에서 자연스럽게 느낄 수 있도록 제작됐다는 설명이다.
 
레스토랑 편에서는 평소 레스토랑에서 식사 한 만큼만 후불로 계산하는 것이 당연하듯 1년치 보험료를 선납하는 기존의 고정관념을 깨고 자동차보험도 매월 탄 만큼만 내자는 ‘퍼마일자동차보험’만의 아이덴티티를 유쾌하게 담아냈다는 평이다. 

캐롯손보 관계자는 "광고 론칭 5일만에 15초 버전 광고 2편의 유튜브 합산 조회수가 약 35만뷰를 기록하는 등 고객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며 "이번 광고 캠페인을 통해 공감을 이끌어냄으로써 캐롯이 추구하는 크리에이티브 전략 뿐만 아니라 상품에 대한 독창성과 신뢰감을 전달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