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아이파크몰, HDC아이콘트롤스와 '베스틴 팝업 스토어' 오픈

  • Editor. 김혜원 기자
  • 입력 2020.10.06 11: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김혜원 기자] 아이파크몰이 HDC아이콘트롤스와 손잡고 LED스마트조명, 디지털 도어락 등 '스마트테리어' 대표상품을 체험 할 수 있는 팝업 스토어를 선보인다.

HDC그룹 계열사 내 유통 전문 기업인 HDC아이파크몰은 HDC아이콘트롤스와 협업해 LED스마트조명, 디지털 도어락 등으로 유명한 베스틴의 대표상품을 체험 할 수 있는 팝업 스토어를 오픈 한다고 6일 밝혔다.

베스틴 팝업 스토어에서 고객이 도어락 제품 설명을 듣고 있다. [사진=HDC아이파크몰 제공]
베스틴 팝업 스토어에서 고객이 도어락 제품 설명을 듣고 있다. [사진=HDC아이파크몰 제공]

이번 팝업 스토어는 최근 집에 있는 시간이 많아 지면서 집 꾸미기에 대한 관심이 나날이 높아지고 있는 것을 반영해, 고객들이 스마트홈 산업에 대한 기술들을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마련 됐다.

베스틴 팝업스토어는 오는 12월 31일까지 아이파크몰 5층 리빙파크 ‘토탈 홈솔루션 체험 공간’ 에서 운영되며 현장 구매 고객에게는 최대 1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 매장을 방문하는 고객에 한해 일일 선착순 100명에게 마스크 스트랩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 된다. 

아이파크몰 리빙파크 5층에 위치한 ‘토탈 홈솔루션 체험 공간’은 ‘한샘 디자인파크’ ‘리바트 스타일샵’ ‘일룸’ 등 국내 대표 리빙 브랜드 3사가 한 곳에 모여, 집 내부 인테리어를 그대로 구현해 놓은 라이프 스타일 공간 이다. 

아이파크몰 ‘토탈 홈솔루션 체험 공간’에서는 내부 인테리어 자재는 물론 부엌가구, 욕실, 침실, 거실, 자녀방 등 각 공간의 콘셉트에 맞춘 다양한 상품들을 만나 볼 수 있다. 

또 브랜드별 전문 상담사를 통해 인테리어 컨설팅 및 구매상담을 현장에서 바로 진행 할 수 있어 HDC아이콘트롤스의 베스틴 팝업스토어와 함께 시너지 효과를 낼 것으로 기대 된다. 

아이파크몰 관계자는 "HDC아이콘트롤스는 올해 4월, 온라인 쇼핑몰인  ‘베스틴몰’을 오픈 해 디지털 도어락을 시작으로 LED스마트조명과 블루투스 스위치 등 스마트홈을 쉽게 구축해 나갈 수 있도록 IoT 제품을 판매하는 B2C사업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면서 "스마트홈과 인테리어의 결합인 스마트테리어 문화가 정착될 수 있도록 앞으로 다양한 체험 공간을 마련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