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0-11-30 17:59 (월)
게임빌·컴투스, 하반기 신입사원 공채는 설명회부터 면접까지 언택트로
게임빌·컴투스, 하반기 신입사원 공채는 설명회부터 면접까지 언택트로
  • 이세영 기자
  • 승인 2020.10.06 17: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이세영 기자] 모바일게임 기업 게임빌과 컴투스가 미래 게임 산업을 이끌어갈 인재 발굴을 위한 ‘2020년 하반기 신입사원 공개채용’을 실시한다.

양사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등으로 인한 불확실한 환경 속에서도 우수 인재 영입과 육성을 통한 기업 경쟁력 강화를 위해 올해도 변함없이 공개채용을 진행하기로 결정했다고 6일 밝혔다.

컴투스, 게임빌 로고. [사진=컴투스, 게임빌 제공]

이번 채용은 ‘언택트 온에어’를 주제로 입사 전형 과정에 사회적 거리두기 방식이 적극 활용된다. 서류 접수와 필기테스트(일부 개발 직군)는 물론이며 비대면 화상 면접까지 도입해 대부분의 채용 과정을 온라인으로 진행할 예정이다.

또 오는 16일 게임빌-컴투스 공식 채용 유튜브 채널에서 실시간 방송되는 ‘온라인 채용 설명회’를 통해 예비 지원자들에게 각종 정보를 제공하는 소통의 장을 마련한다. 설명회에서는 공채 선배들이 전하는 직무소개와 채용 관련 정보 등이 소개되며, 예비 지원자들의 관심 주제 및 업무 등에 대한 실시간 질의응답 시간도 예정돼 있다.

게임빌-컴투스의 이번 채용은 게임 기획, 프로그래밍, 아트, 플랫폼 서버 등 개발 직군을 비롯해 게임 사업 및 마케팅, 경영지원 등의 분야에서 진행되며 내년 1월 입사가 가능한 기졸업자 및 졸업 예정자 누구나 지원이 가능하다.

입사지원서 접수는 오는 26일 오후 2시까지 공식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며, 이후 서류심사 및 필기테스트(일부 개발 직군), 1·2차 면접 등의 채용 과정을 거쳐 오는 12월 중 최종 합격자가 발표될 예정이다.

게임빌-컴투스는 관계자는 “이번 공채뿐 아니라 지속적인 수시 채용으로 게임 업계 취업을 희망하는 청년층에게 많은 기회를 제공해 왔다. 앞으로도 글로벌 시장을 이끌어갈 유능한 인재를 적극 육성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