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유니클로, '스타필드 안성점' 오픈...'안성마춤 쌀' 증정 이벤트 전개

  • Editor. 김혜원 기자
  • 입력 2020.10.07 16: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김혜원 기자] 패션 브랜드 유니클로(UNIQLO)가 '유니클로 스타필드 안성점'을 오픈하고, 경기 침체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지역 경제를 돕고자 '안성마춤 쌀'을 오픈 기념 고객 선물로 증정한다.  

유니클로는 경기남부 스타필드 안성 1층에 유니클로 스타필드 안성점을 포인하고 5일부터 11일까지 7일간 금액과 상관없이 제품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안성의 지역 특산물인 ‘안성마춤 쌀’을 1인당 500g씩 증정한다고 밝혔다. 

유니클로 스타필드 안성점 직원들이 ‘안성마춤 쌀’을 증정하는 오픈 기념 이벤트를 소개하고 있다. [사진=유니클로 제공]
유니클로 스타필드 안성점 직원들이 ‘안성마춤 쌀’을 증정하는 오픈 기념 이벤트를 소개하고 있다. [사진=유니클로 제공]

해당 활동은 코로나 19 및 집중호우, 태풍 등 연이은 재난 상황으로 큰 피해를 입은 안성 지역 농가에 도움이 되고자 기획했으며, 유니클로는 이를 위해 총 650KG의 안성마춤 쌀을 현지 생산 농가로부터 구입할 예정이다. 

스타필드 안성은 색다른 레저 체험 공간과 편의시설, 다양한 브랜드가 입점한 대형 복합쇼핑몰로 가족 단위 고객이 많이 찾을 것으로 기대된다. 이에 발맞춰 유니클로 스타필드 안성점도 여성 및 남성용, 키즈, 베이비 상품까지 폭넓은 라인업을 선보여 온 가족 원스톱 쇼핑이 가능하도록 매장을 구성하고 고객들에게 더욱 편안하고 쾌적한 쇼핑 환경을 제공할 예정이다. 

유니클로 관계자는 "코로나 19 장기화 및 집중 호우, 태풍 등 연이은 재난 상황으로 인해 어려움을 겪고 있는 지역 사회에 조금이라도 보탬이 되기 위해 노력하겠다"라며 "앞으로도 뛰어난 품질과 합리적인 가격을 자랑하는 라이프웨어 제품을 통해 고객들이 만족할 수 있는 쇼핑 경험을 선사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쌀쌀해지는 날씨에 어울리는 유니클로 대표 제품 일부를 특별한 가격에 선보이는 단독 프로모션도 실시한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