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락앤락, 올인원 도시락 용기 '투고(TO-GO) 시리즈' 출시

  • Editor. 김혜원 기자
  • 입력 2020.10.08 09: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김혜원 기자] 락앤락이  분리형 칸칸이, 개별 소스통, 커트러리가 함께 구성된 올인원 도시락 용기를 선보인다.

락앤락은 간편 도시락 용기 '락앤락 투고(TO-GO: 가지고 가다) 시리즈'를 출시했다고 8일 밝혔다. 최근 건강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며 도시락 문화가 확산됨에 따라, 소비자들의 니즈를 반영해 기본 도시락 용기와 샐러드 용기의 4종 시리즈로 선보였다. 

락앤락 투고 시리즈 3칸 나눔 런치박스와 2가지를 한번에 투웨이 용기 제품 이미지 [사진=락앤락 제공]
락앤락 투고 시리즈 3칸 나눔 런치박스와 2가지를 한번에 투웨이 용기 제품 이미지 [사진=락앤락 제공]

해당 시리즈는 기존 도시락 용기와는 차별화된 디자인에, 소스통이나 커트러리(숟가락, 포크, 나이프 등) 등을 올인원으로 구성해 제품 하나로 충분하도록 편의성을 강화한 제품이다. 

먼저 밥이나 샌드위치 등을 담을 수 있는 기본 도시락 용기는 ‘3칸 나눔 런치박스’와 ‘2칸 나눔 런치박스’ 두 가지 종류로, 이름처럼 각각 3칸과 2칸 칸칸이로 설계됐다. 층을 나누지 않고도 단일 용기에 다양한 음식을 담을 수 있으며, 칸칸이는 용기 자체를 분리할 수 있는 구조로 재료들을 더욱 깔끔하게 보관할 수 있다. 뚜껑 부분에는 별도의 공간을 둬 스포크(스푼과 포크 일체형)와 나이프를 포함했고, 뚜껑 안쪽 면에는 작은 소스통이 꼭 들어맞는 홈을 장착했다.

샐러드 용기는 건강이나 미용을 생각하는 소비자들을 위한 샐러드 전용 라인이다. 정사각형의 ‘2칸 나눔 샐러드 용기’는 상∙하단으로 구분돼 취향에 따라 채소, 과일, 견과류 등을 담아 나만의 샐러드를 완성할 수 있다. 기본 도시락 용기와 마찬가지로 스포크와 나이프가 함께 들어있다. ‘2가지를 한번에 투웨이 용기’는 한 손에 잡기 쉬운 원통형으로, 뚜껑을 가운데 두고 상∙하단을 분리할 수 있게 했다. 상단 용기에는 시리얼과 과일 등 각종 토핑을, 하단에는 요거트나 우유 등을 담을 수 있다. 기존 투웨이 용기에서 업그레이드해 뚜껑 하단면에 탈부착할 수 있는 소스통을 추가했고, 몸체 옆쪽에 스포크를 꽂아 편의와 휴대성을 높였다.

락앤락 투고 시리즈는 4면 결착 방식의 뚜껑으로 밀폐력이 뛰어나, 이동 중에도 음식물이 샐 우려가 없으며 재료의 신선함을 오래 유지할 수 있다. 또한 환경호르몬 의심 물질인 비스페놀A(BPA) 걱정 없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으며, 내구성과 내열성이 좋아 냉동실, 전자레인지, 식기세척기까지 활용 범위가 넓다. 투명한 몸체에 간결한 디자인, 블루와 옐로우의 생동감 넘치는 색상으로 개성을 드러내기에도 좋다.

락앤락 개발1팀 이미영 팀장은 "코로나19의 영향으로 도시락을 선호하는 사람들이 늘어나고, 2030 밀레니얼 세대를 중심으로 간편하면서도 건강하게 한끼를 챙기는 문화가 트렌드로 자리잡고 있어 활용도 높은 도시락 용기를 선보이게 됐다"며 "올인원 구성으로 편의성은 물론, 휴대성과 디자인적 감각까지 두루 갖춘 락앤락 투고 시리즈로 도시락을 챙겨 다니는 즐거움을 느끼길 바란다"고 말했다.

락앤락 투고 시리즈는 전국 락앤락 직∙가맹점과 자사몰인 락앤락몰,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와 지마켓, 11번가 등 온라인 채널에서 만날 수 있다. 출시를 기념해 락앤락몰과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 제품을 구매할 경우 선착순으로 자사 물병을 증정하는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