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명품 플렉스는 매주 일요일 롯데온에서' 롯데온, 카테고리 데이(Day) 신설

  • Editor. 김혜원 기자
  • 입력 2020.10.08 10: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김혜원 기자] 롯데온(ON)이 명품부터 패션, 가전/디지털 등 7개 상품을 카테고리로 구분해 요일 별로 할인 행사를 개회하는 '카테고리 데이(Day)'를 신성했다.

롯데온은 오는 11일부터 카테고리 데이를 신설해 요일 별로 지정한 카테고리 기획전을 정기 개최한다고 8일 밝혔다. 매주 일요일부터 토요일까지 명품, 패션, 식품, 가전/디지털, 리빙, 뷰티, 건강 순으로 진행하며, 요일에 따른 상품 카테고리는 고객 구매 패턴 및 상품 특성을 고려해 결정했다.

롯데온이 11일부터 매주 일요일 '명품 데이'를 개최한다. [사진=롯데쇼핑 제공]
롯데온이 11일부터 매주 일요일 '명품 데이'를 개최한다. [사진=롯데쇼핑 제공]

이번에 새롭게 시작하는 카테고리 데이에서 가장 눈에 띄는 부분은 매주 일요일에 선보이는 ‘명품 데이’다. 최근 온라인에서 명품 구매가 증가하고 있는 점을 고려해 별도의 명품 단독 행사를 기획했으며, 이를 통해 롯데온은 온라인 명품 시장에서의 입지를 다져나간다는 계획이다. 

롯데온은 지난 6월부터 롯데면세점과 함께 면세 재고 명품 행사를 5차례에 걸쳐 진행했으며, 매번 준비 물량의 70% 이상을 소진할 정도로 큰 인기를 끌었다. 또한 자체 명품 행사도 기획해 명품 판매에 적극적으로 나서고 있다. 그 결과 롯데온의 명품 매출은 꾸준히 증가하고 있으며, 실제로 5월부터 9월까지 명품 매출은 전년 대비 21.3% 신장한 것으로 나타났다.

오는 11일 진행하는 ‘명품 데이’에서는 구찌, 프라다, 버버리, 몽클레르 등 인기 명품 브랜드의 의류, 가방, 신발 상품을 최대 33%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다가오는 겨울을 맞아 몽클레르, 무스너클 등 유명 아우터 브랜드 상품도 할인 판매하며, 해외 직구 상품들을 한정 수량 특가로 준비했다. 또 행사 당일 사용 가능한 3%, 5%, 7% 중복 쿠폰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상품 판매는 행사 당일 0시부터 시작한다. 

롯데e커머스 김영준 명품팀장은 "최근 온라인 명품 구매 추세를 살펴보면 가격 보다는 사이트 신뢰도에 민감하게 반응하고 있다"며 "롯데온에서도 명품 판매가 꾸준히 증가하고 있는 만큼 앞으로 다양한 상품을 준비해 선보일 계획이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