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게임빌 '별이되어라!', 보상 팡팡 터지는 한글날 특별 이벤트 실시

  • Editor. 이세영 기자
  • 입력 2020.10.08 11: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이세영 기자] 게임빌이 히트작 ‘별이되어라!’의 한글날 맞이 이벤트를 진행한다.

8일 게임빌에 따르면 별이되어라!’는 오는 9일부터 11일까지 매일 접속해 퀴즈를 맞히면 SSS등급 ‘엘 가이아 무기 선택권’ 등 강력한 아이템을 받을 수 있는 ‘한글날 기념 퀴즈 이벤트’를 진행한다.

게임빌의 '별이되어라!'가 한글날을 앞두고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게임빌 제공]

또 ‘퍼즐조각 맞추기 이벤트’도 이 기간 동안 실시한다. 특별 이벤트 미션을 수행해 ‘금 망치’와 ‘은 망치’를 획득하고 퍼즐을 맞추면 기록을 통해 산정된 랭킹에 따라 ‘루비’와 ‘칼라르의 혼’ 등 다양한 보상을 받을 수 있다.

이달 15일까지는 ‘미궁탐험대 이벤트’와 ‘도전자 던전 드랍 이벤트’도 펼쳐진다. ‘미궁 탐험대’는 타일로 구성된 맵에서 몬스터와 전투를 하며 숨겨진 보물을 찾고 주어진 미션을 찾아 클리어 하는 콘텐츠로 개인 플레이에 집중할 수 있어 경쟁 요소에 지친 유저들에게 특별한 재미를 안겨준다.

미궁 탐험대를 클리어하면 ‘인피니티 카드’, ‘엘가이아 무기’ 등의 보상이 주어진다. ‘도전자 던전’에서는 일정 확률로 훈민정음 아이템이 드랍된다. 훈민정음 아이템을 사용하면 ‘초월의 정수’, ‘칼라르의 혼’ 등 풍성한 보상을 얻을 수 있다. 이번 한글날 기념 이벤트에서 쏟아지는 푸짐한 아이템들을 통해 전력을 한층 더 강화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별이되어라!’는 플린트가 개발하고 게임빌이 서비스하는 판타지 모험 RPG다. 동화풍의 감성적인 그래픽과 탄탄한 스토리, 방대한 콘텐츠가 특징으로 지속적인 유저 소통과 꾸준한 업데이트를 통해 서비스 7년차에 접어든 국내 대표적인 모바일게임 스테디셀러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