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일동후디스, 임산부의 날 기념 예비맘 응원 이벤트 진행...임산부 배려 사회분위기 형성

  • Editor. 고훈곤 기자
  • 입력 2020.10.08 15: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고훈곤 기자] 일동후디스가 ‘임산부의 날’을 맞아 오는 18일까지 일동후디스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예비맘 응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임산부의 날은 매월 10월 10일로 풍요와 수확을 상징하는 10월과 임신기간 10개월을 의미한다. 임신과 출산에 대한 긍정적인 인식을 제고해 저출산을 극복하고 임산부를 배려하는 사회적 분위기를 만들기 위해 제정된 날이다.

이번 이벤트는 임산부의 날의 의미를 되새기고 출산을 준비하는 모든 예비맘들의 새로운 시작을 응원하자는 취지에서 기획됐다.

일동후디스가 임산부의 날의 의미를 되새기고 출산을 준비하는 모든 예비맘들의 새로운 시작을 응원하자는 취지에서 예비맘 응원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미지=일종후디스 제공]

참여대상은 예비맘과 예비맘 가족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일동후디스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팔로우한 뒤 임신 사실을 처음 알게 되었던 그날의 감동 혹은 예비맘을 위한 응원 메시지를 댓글로 남기면 된다.

당첨자는 추첨을 통해 오는 22일 일동후디스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공개된다. 선정된 20명에게는 초유밀플러스, 헤모틴틴플러스, 비프리 프리덤 젖병 각 1개로 구성된 ‘후디스 예비맘 응원선물’을 증정한다.

‘후디스 초유밀플러스’는 엄마의 초유에 풍부한 IgG 등 방어인자와 IGF 성장성분이 농축된 뉴질랜드 프리미엄 초유단백에 면역 영양소 아연, 비타민 D 등 필수영양성분과 두뇌구성성분 DHA, 유산균 등을 배합해 만든 초유 영양보충제다.

최근 새롭게 리뉴얼된 ‘헤모틴틴플러스’는 철분 & 비타민 D 보충제로 핵심영양성분인 철분 흡수율을 높이기 위해 코팅철분과 비타민C, 프리바이오틱스 올리고당 등을 배합했으며 엽산, 비타민 B6, B12 등 조혈영양소를 함께 섭취할 수 있도록 설계했다. 하루 1포 섭취 시 1일 기준치(6개월~5세 기준)의 100%에 달하는 철분과 60%의 비타민D를 보충할 수 있다.

한편, 50년 전통 유아식 노하우를 보유한 일동후디스는 유아식을 넘어 남녀노소의 평생건강을 책임지는 종합식품기업으로 도약하고 있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