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펄어비스 '검은사막 콘솔', 첫번째 전승 업데이트 시작

  • Editor. 이세영 기자
  • 입력 2020.10.08 17: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이세영 기자] 펄어비스가 ‘검은사막 콘솔’의 캐릭터 ‘전승’ 시스템을 업데이트했다.

8일 펄어비스에 따르면 검은사막 콘솔 이용자는 ‘전승’을 통해 새로운 무기를 사용하는 ‘각성’과 선호하는 방향의 캐릭터를 선택해 육성할 수 있다. 워리어·소서러·레인저·자이언트를 시작으로 전체 클래스에 전승을 적용할 예정이다. 전승을 거친 클래스는 기존 무기와 기술을 강력하게 만들 수 있다.

펄어비스가 '검은사막 콘솔'의 캐릭터 '전승' 시스템을 업데이트했다. [사진=펄어비스 제공]

전승 업데이트를 기념해 오는 11월 4일까지 레벨 달성 이벤트를 진행한다. 전승 캐릭터의 일정 레벨을 달성하면 △암스트롱의 기술 교본 △전투 경험치 추가 획득 주문서 △기술 경험치 추가 획득 주문서 △아이템 획득 증가 주문서 △축복받은 전령서 △금괴 △발크스의 조언을 지급한다.

신규 이용자를 위한 이벤트도 마련했다. 신규 이용자는 다음달 4일까지 ‘흑정령의 비밀 의뢰’ 완료 시 고급 액세서리 상자, 붉은 모래 결정 반지를 보상으로 수령할 수 있다. 매일 도전과제를 수행하면 ‘진귀한 우두머리 상자를 받을 수 있는 ‘던컨의 붉은 인장’ 이벤트도 다음달 18일까지 참여 가능하다.

회사 측은 빠른 캐릭터 성장을 돕는 핫타임 이벤트를 이달 21일까지 진행한다. 평일 특정 7시간, 주말 24시간 전투 경험치 100%, 기술 경험치 30% 증가 효과를 받을 수 있다.

검은사막 콘솔 업데이트 및 이벤트의 자세한 소식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