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Sh수협은행, 스마트뱅킹 거래 고객 대상 '빙고 게임' 감사 이벤트

  • Editor. 이은실 기자
  • 입력 2020.10.13 10: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이은실 기자] Sh수협은행이 스마트뱅킹 거래 고객 대상으로 한 감사 기획 이벤트를 마련한다.

Sh수협은행은 지난 12일부터 다음달 15일까지 스마트뱅킹 거래 고객 대상으로 '빙고 게임'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Sh수협은행 스마트뱅킹(파트너뱅크, 헤이뱅크)을 통해 참여할 수 있다. 이벤트 응모하기 버튼을 클릭하고 거래 요건을 충족할 때마다 빙고판의 칸을 완성되며 완성도에 따라 상품에 응모가 가능하다. 응모자 중 △스타벅스 카페아메리카노 선착순 증정 △BBQ치킨세트 △카카오무선충전거치대 △다이슨에어랩 등을 추첨을 통해 증정한다.

Sh수협은행이 지난 12일부터 다음 달 15일까지 스마트뱅킹 거래 고객 대상으로 ‘빙고 게임’ 이벤트를 실시한다. [사진=Sh수협은행 제공]
Sh수협은행이 지난 12일부터 다음 달 15일까지 스마트뱅킹 거래 고객 대상으로 ‘빙고 게임’ 이벤트를 실시한다. [사진=Sh수협은행 제공]

이번 이벤트는 총 547명에게 혜택을 제공하며 다음달 23일에 추첨 후 24일에 순차적으로 경품을 발송할 예정이다. 특히 △입출금 통장 보유 △체크카드 신규 △오픈뱅킹 계좌등록 등 총 9개의 거래 요건들은 다양한 금융 소비 스타일을 가진 스마트한 고객들의 니즈를 충족시킬 수 있도록 구성됐다.

Sh수협은행 관계자는 "Sh수협은행의 스마트뱅킹을 이용하는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기획했다"며 "남다른 금융 혜택과 재미를 모두 드릴 수 있는 트렌디한 디지털 뱅크의 모습으로 계속 찾아뵙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