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농심·농심켈로그, '세계 식량의 날' 맞아 결식아동 2000가구 지원

  • Editor. 이은실 기자
  • 입력 2020.10.13 10: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이은실 기자] 농심과 농심켈로그가 초록우산 어린이재단과 공동으로 결식아동 지원에 나섰다. 

농심은 농심켈로그와 12일 초록우산 어린이재단과 업무 협약을 체결하고 세계 식량의 날(10월 16일)을 맞아 국내 한부모가정과 조손가정 등 2000가구를 대상으로 결식아동 지원에 나섰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지원사업은 초록우산 어린이재단이 후원 대상을 선정하고 각 기업이 스낵, 음료, 시리얼, 라면을 후원한다. 또한 농심은 제품 기부 외에도 각 가정 배달을 위한 물류비(택배)를 지원, 빠르고 안전하게 구호식품을 받을 수 있도록 지원한다. 

농심이 농심켈로그와 지난 12일, 초록우산 어린이재단과 업무 협약을 체결하고 세계 식량의 날을 맞아 2000 가구를 대상으로 결식아동 지원에 나섰다. [사진=농심 제공]
농심이 농심켈로그와 12일 초록우산 어린이재단과 업무 협약을 체결하고 세계 식량의 날을 맞아 2000 가구를 대상으로 결식아동 지원에 나섰다. [사진=농심 제공]

농심 관계자는 "코로나19로 어느때보다 힘든 시간을 보내고 있을 취약계층을 위해 지원에 나서게 됐다"며 "특히 최근 비대면수업으로 인한 급식 공백으로 결식 우려가 있는 아동들에게 힘이 됐으면 한다"고 말했다. 

농심켈로그 관계자는 "세계 식량의 날을 맞이해 올해는 도움이 더욱 절실히 필요한 이웃에게 실질적인 지원을 하고자 농심과 뜻 깊은 나눔에 동참했다"며 "켈로그는 앞으로도 성숙한 기부 문화 정착을 위해 적극적으로 앞장서겠다"고 강조했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