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스마일게이트 '마술양품점', 사전예약 실시…세계관 담은 애니메이션도 공개

  • Editor. 이세영 기자
  • 입력 2020.10.13 18: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이세영 기자]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가 직접 개발하고 서비스를 준비하고 있는 캐주얼 웰메이드 모바일게임 ‘마술양품점’이 사전예약을 진행한다. 게임 내 오프닝을 장식할 애니메이션도 공개했다.

13일 스마일게이트에 따르면 이번 마술양품점의 사전예약은 사전예약 홈페이지와 카카오에서 동시에 시작됐다. 구글 플레이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의 사전예약은 추후 실시될 예정이다.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에서 서비스될 예정인 '마술양품점'의 사전예약 페이지가 오픈됐다. [사진=스마일게이트 제공]

마술양품점은 판타지 가득한 마법 세계에서 주인공이 행복을 찾아가는 과정을 보여주는 게임으로, 사전예약에 앞서 핵심 콘텐츠를 순차적으로 공개해 이용자들의 큰 기대감을 모으고 있다.

이날 오픈된 사전예약 홈페이지에는 게임을 체험해 볼 수 있는 플레이 존과 마술양품점 굿즈(담요, 등쿠션)와 스타일러, 에어팟 등의 다양한 실물 경품에 응모할 수 있는 이벤트도 준비됐다. 또 사전예약을 진행한 이용자들에게는 사전예약 혜택으로 한정판 고양이 아이템과 코스튬이 주어진다. 추가로 친구 초대 및 사전예약 참여 누적인원에 따른 이벤트로 뽑기 티켓과 다양한 인게임 아이템들도 지급될 예정이다.

스마일게이트는 이날 마술양품점의 세계관이 담긴 오프닝 애니메이션도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했다. 마술양품점 애니메이션은 아름다운 2D 원화의 주인공들이 직접 들려주는 세계관을 보여주고 있다. 각 캐릭터에 꼭 맞는 성우들의 목소리 역시 게임의 분위기를 잘 전달하고 있다.

권익훈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 본부장은 “마술양품점의 사전예약이 시작되며 정식 론칭까지 고객들이 기다릴 날도 얼마 남지 않았다”며 “지금까지 기대해주신 것과 같이 재미있는 콘텐츠를 보여 드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번 사전예약은 공식 브랜드 페이지에서 참가할 수 있으며, 콘텐츠 및 애니메이션 영상은 마술양품점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또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마술양품점의 공식 커뮤니티에서 확인 가능하다.

마술양품점은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에서 자체 개발함과 동시에 ‘놀러와 마이홈’, ‘에브리타운’ 개발진이 선보이는 웰메이드 모바일게임으로 판타지 가득한 마법 세계에서 주인공이 행복을 찾아가는 과정을 그리고 있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