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케이뱅크, 아무 조건 없는 연 5% 금리 '핫딜 적금' 5000좌 추첨판매

  • Editor. 이은실 기자
  • 입력 2020.10.14 13: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이은실 기자] 케이뱅크가 아무 조건없이 연 5% 금리를 제공하는 이벤트 마련에 나섰다. 

케이뱅크는 아무 조건 없이 연 5% 금리를 제공하는 '핫딜 적금' 2차 이벤트를 시작한다고 14일 밝혔다. 

이 이벤트에 추첨을 통해 당첨된 고객 500명은 카드 이용 실적이나 타 상품 가입 등의 복잡한 조건 없이 누구나 연 5% 금리로 '코드K 자유적금' 상품에 가입할 수 있다. 가입 기간은 1년이며 월 납입액은 최대 30만원이다.

케이뱅크가 아무 조건 없이 연 5% 금리를 제공하는 ‘핫딜 적금’ 2차 이벤트를 시작한다. [사진=케이뱅크 제공]
케이뱅크가 아무 조건 없이 연 5% 금리를 제공하는 ‘핫딜 적금’ 2차 이벤트를 시작한다. [사진=케이뱅크 제공]

오는 27일까지 케이뱅크 웹사이트나 앱의 혜택존에서 응모할 수 있으며 당첨자에겐 28일 우대금리 쿠폰을 담은 개별 문자가 발송된다. 신규 고객도 웹사이트를 통해 앱 설치 없이 간단히 이벤트에 응모할 수 있으며 핫딜 적금 당첨이 되지 않더라도 케이뱅크가 제공하는 스타벅스 커피 쿠폰을 받을 수 있다.

해당 쿠폰은 11월 3일까지 사용해야 하며, 다른 사람에게 양도도 가능하다.

케이뱅크 관계자는 "지난달 KT샵을 통해 판매한 연 5% 핫딜 적금이 큰 호응을 얻어 두 번째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저금리 시대에 고객 혜택을 높이기 위한 금융 상품을 출시할 것"이라고 했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