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락앤락, 휴대성 강화된 '포켓·플랫 텀블러' 출시

  • Editor. 이은실 기자
  • 입력 2020.10.14 10: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이은실 기자] 락앤락이 라이프스타일에 따라 휴대성이 강화된 슬림한 디자인과 가벼운 무게로 차별화 신제품 텀블러를 선보인다.

락앤락은 휴대성을 강화한 신제품 포켓 텀블러와 플랫 텀블러를 출시했다고 14일 밝혔다.

락앤락이 휴대성을 강화한 신제품 ‘포켓 텀블러’와 ‘플랫 텀블러’를 출시했다. [사진=락앤락 제공]
락앤락이 휴대성을 강화한 신제품 ‘포켓 텀블러’와 ‘플랫 텀블러’를 출시했다. [사진=락앤락 제공]

이번 신규 텀블러는 라이프스타일에 따라 어디든 들고 다닐 있도록 슬림한 디자인과 가벼운 무게로 차별화를 둔 점이 특징이다. 아담한 150ml 사이즈의 포켓 텀블러와 스마트폰과 비슷한 223g 무게를 자랑하는 플랫 텀블러 2가지 시리즈로, 출근이나 산책, 가벼운 운동 시에 챙기는 데일리 아이템이다. 

락앤락에 따르면 특히 모두 일상 스크래치에 강한 파우더 코팅을 입혀 오래 사용할 수 있으며, 우수한 밀폐력을 갖춰 휴대 시에 내용물이 쏟아질 우려가 없다. 두 제품 모두 색상도 세련됐는데 포켓 텀블러는 △블랙 △스카이 민트 △머스타드 옐로우 등 5가지 색상으로 개인의 취향에 따라 선택해 마치 액세서리처럼 소지하기 좋다. 플랫 텀블러는 △블랙 △브라운 그레이 △화이트 등 차분한 4가지 색상이다. 

먼저 포켓 텀블러는 제품명처럼 바지 주머니에도 넣어 다닐 수 있는 초소형 150ml 용량을 갖췄다. 16cm 이하의 높이와 4.5cm 폭으로 소형 파우치나 미니 가방에도 그대로 담겨 텀블러를 휴대하기 위해 별도 가방을 챙기지 않아도 된다. 134g의 초소형 무게다. 

플랫 텀블러는 독보적인 기능에 휴대성을 더한 제품이다. 400ml 용량의 군더더기 없는 심플한 디자인에 스마트폰과 비슷한 223g 무게를 구현해 외출 시 챙기기 한층 유용하다. 내병에 의료용으로 사용되는 최고급 프리미엄 스테인리스 316(STS316) 소재를 적용한 점이 특징으로, 기존 제품보다 부식의 위험이 낮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내부에 매끄러운 표면 처리 공법을 더해 음료 잔여물들이 표면에 달라 붇지 않아 세척이 편하고, 오랜 사용 후에도 냄새나 색 배임이 없다. 뚜껑 역시 내구성이 강한 스테인리스 소재로 만들어 파손될 우려가 적으며, 바닥에는 소음을 최소화하는 사일런스 스토퍼도 장착했다. 

주상욱 락앤락 개발2팀 팀장은 "따뜻한 수분섭취가 중요한 가을·겨울철, 어디서든 원하는 온도의 음료를 간편히 챙겨 마실 수 있도록 휴대성을 강화한 신규 텀블러를 선보이게 됐다"며 "특히 포켓 텀블러는 시중에는 볼 수 없던 작고 아담한 사이즈로, 남녀노소 누구든 일상생활 속에서 다방면으로 활용하기에 유용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