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배달앱 띵동, 나흘간 서울지역 배달음식 반값 행사

  • Editor. 장용준 기자
  • 입력 2020.10.15 17: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장용준 기자] 서울시 공식 제로배달앱 띵동이 나흘에 걸쳐 서울지역 배달음식 반값 행사에 나선다.

허니비즈가 운영하는 배달앱 띵동이 16~17일, 23~24일, 총 나흘간 서울사랑상품권으로 음식 주문시 전체 결제액(배달비 포함)의 50%를 즉시 할인하는 행사를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서울시 공식 배달앱 띵동이 나흘간 서울지역 모든 배달음식을 50% 할인한다. [사진=띵동 제공]
서울시 공식 배달앱 띵동이 나흘간 서울지역 모든 배달음식을 50% 할인한다. [사진=띵동 제공]

이 행사는 5만원까지 할인이 가능하며 하루 횟수 제한은 없다. 서울사랑상품권은 비플제로페이, 체크페이 등의 앱에서 액면금액의 최대 10%를 할인해 살 수 있다.

반값 할인 적용은 띵동에서 원하는 음식을 고르고, 결제수단으로 ‘제로페이(서울사랑상품권)’을 선택한 뒤 본인인증을 하면 된다.

띵동은 주문가능 음식점 약 1만5000곳에서 서울사랑상품권을 결제수단으로 적용한다. 배달앱 중개 수수료 문제개선을 위해 구성된 민관협력 프로젝트 ‘제로페이 기반의 제로배달 유니온 협약'에 따른 것이라는 게 띵동 측 설명이다.
 
서울사랑상품권은 서울시 25개 자치구에서 발행하는 모바일 지역화폐다. 누구나 최대 10% 저렴하게 확보 가능하며 앱을 통해 자신이 거주하는 지역의 상품권을 구입하면 된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