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LG유플러스 아이돌Live, 레드벨벳 '부퀘스트' 독점 공개

  • Editor. 이세영 기자
  • 입력 2020.10.19 11: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이세영 기자] LG유플러스가 걸그룹 ‘레드벨벳’의 다양한 매력을 담은 콘텐츠를 선보인다.

LG유플러스는 ‘부캐’를 쟁취하기 위한 멤버 간 경쟁과 여행지에서의 다양한 모습을 담아낸 미션형 야외 버라이어티 <부퀘스트> 4번째 주인공으로 레드벨벳이 출연, 오는 20일 오후 5시 아이돌Live 앱을 통해 첫 방송된다고 19일 밝혔다.

<부퀘스트> '레드벨벳' 출연 스틸컷. [사진=LG유플러스 제공]

‘AB6IX(에이비식스)’와 ‘ITZY(있지)’, ‘NCT DREAM(엔시티 드림)’ 등 국내 대표 아이돌이 등장하며 화제를 모은 <부퀘스트> 4번째 주인공으로는 개성 가득한 음악 색깔과 퍼포먼스 실력, 화려한 비주얼로 매력을 과시하고 있는 걸그룹 레드벨벳이 출연한다.

LG유플러스 자체 제작으로 아이돌Live를 통해 독점 제공하는 <부퀘스트>는 ‘부(副)캐릭터‘와 ‘퀘스트’의 합성어다. 개그맨 유재석의 ‘지미유’, 개그우먼 김신영의 ‘둘째이모 김다비’와 같이 공식 활동 모습인 ‘본캐’(본래 캐릭터)가 아닌 새로운 캐릭터 ‘부캐’를 쟁취하는 과정을 그렸다.

‘아이린&슬기’ 유닛, OST, 웹예능 등 활발한 개인 활동 중인 레드벨벳은 <부퀘스트>로 오랜만에 멤버 4명이 모였다. 멤버들은 감성 카페, 테마파크, 숙소 등에서 휴식하고 최근 관심사 등 대화를 나누고 게임을 즐기는 등 편안한 휴식을 누렸다.

특히 팬들과의 교감을 위해 사전 질문 이벤트를 진행했다. 방송에서 레드벨벳은 팬들이 궁금해하는 질문에 직접 대답하고 신청곡을 불러주기도 했다. 이어 팬 메시지를 말하는 인형에 녹음하는 등 팬들의 마음을 따뜻하게 채워줄 예정이다.

레드벨벳의 <부퀘스트> 방송 공개를 기념해 직접 녹음한 말하는 인형은 물론, 멤버 각자 여행지에서 진행한 미션을 통해 획득한 캐릭터를 착장한 사진으로 한정판 포토카드를 제작했다. 시청 고객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경품으로 제공한다.

레드벨벳의 <부퀘스트>는 오는 20일 오후 5시 아이돌Live를 통해 단독으로 최초 공개되며, 매주 화·목요일 오후 5시에 총 8회로 방송된다. 본방송 종료 후 멀티캠, 촬영 비하인드 등 미공개 영상도 아이돌Live에서 확인할 수 있다.

타사 고객 역시 구글 플레이스토어, 애플 앱스토어, 원스토어로 아이돌Live 앱을 내려 받아 레드벨벳의 <부퀘스트>를 무료로 감상할 수 있다. ‘UHD2’ 또는 ‘UHD3’ 셋톱박스 이용 U+tv 고객은 ‘메뉴’에서 ‘TV앱’ 선택 후 IPTV용 ‘아이돌Live’ 앱을 이용하면 TV에서 더 크고 생생하게 볼 수 있다.

이정우 LG유플러스 뮤직서비스팀장은 “레드벨벳 멤버들이 모처럼 함께 모여 발랄하고 즐거운 시간을 보낸 모습을 팬들에게 전할 수 있어 기쁘다”라며 “레드벨벳을 꾸준히 애정한 레드벨벳의 팬 ‘레베럽(ReVeluv)’을 위해 팬이 직접 질문하고 메시지를 전하는 사전 이벤트를 통해 프로그램을 구성했으니 많은 시청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