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0-11-24 18:03 (화)
유진투자증권, 종합자산관리 대형점포 '서울WM센터' 오픈…"고객접점채널 혁신 나선다"
유진투자증권, 종합자산관리 대형점포 '서울WM센터' 오픈…"고객접점채널 혁신 나선다"
  • 이은실 기자
  • 승인 2020.10.20 11: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이은실 기자] 유진투자증권이 중소형사 리테일 체계의 한계를 극복하고, PB 중심의 영업과 차별화된 고객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고객접점채널 혁신에 적극 나서고 있다.

유진투자증권은 차별화된 고객서비스를 위해 강북지역 종합자산관리 대형점포인 ‘서울WM센터’를 오픈했다고 20일 밝혔다.   

유진투자증권이 차별화된 고객서비스를 위해 강북지역 종합자산관리 대형점포인 ‘서울WM센터’를 오픈했다. [사진=유진투자증권 제공]
유진투자증권이 차별화된 고객서비스를 위해 강북지역 종합자산관리 대형점포인 ‘서울WM센터’를 오픈했다. [사진=유진투자증권 제공]

기존 광화문지점과 명동지점을 통합해 만든 서울WM센터는 유진투자증권의 고객접점채널 혁신 프로젝트의 일환에 따라 두번째로 선보이는 대형점포다. 앞서 지난 4월에는 서울의 강남과 강동지역 5개 지점을 통합해 문화 특화 WM센터인 '챔피언스라운지'를 선보였으며, 그 두번째 순서로 이번 '서울WM센터'를 출범시키게 됐다.  

특히 대형 WM센터 특성을 활용해 기업금융을 활용한 특화 PB 영업 및 종합자산관리 서비스를 선보이게 된다. 팀 단위 영업조직을 활용해 기업금융자문, 블록딜, 비상장주식 등 기업금융 영역의 금융상품을 적극 발굴하고 이를 고객 자산관리와 연결해 차별화된 서비스를 펼친다는 전략이다.     

이번 오픈을 기념해 전날 오후 5시 서울WM센터에서 유지창 회장, 유창수 부회장, 고경모 대표이사 등 주요 임원들만 참여한 가운데 개점식을 가졌다.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여파에 따라 센터 참관 및 케이크 커팅식 등 최소한의 일정으로 진행됐다.  

대신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이행하고 지역구민에게 감사 표시를 위해 1000만원 상당의 장애인 휠체어 보조가방을 구입해 종로구청에 기증하는 등 소외계층을 위한 나눔 활동을 진행했다. 개점식 당일 오후 2시 30분에는 종로구청에서 김영종 종로구청장과 민병돈 WM본부장이 참여한 가운데 기부 물품 전달식도 가졌다.  

민병돈 유진투자증권 WM본부장은 "서울WM센터는 고객들에게 차별화된 금융 서비스를 선보이기 위해 유진투자증권에서 두번째로 출범한 종합자산관리 대형점포"라며 "앞으로 다양한 마케팅과 서비스를 통해 고객들에게 새로운 금융 경험을 제공하겠다"고 강조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