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동국제약 판시딜, 탈모 관리 타이밍의 중요성 강조한 TV-CF 온에어

  • Editor. 고훈곤 기자
  • 입력 2020.10.20 11: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고훈곤 기자] 탈모는 초기에 잡지 않으면 낭패를 보기 십상이다. 동국제약은 약용효모 성분을 통한 탈모 관리를 강조하는 탈모치료제 ‘판시딜’의 새로운 TV-CF를 온에어 했다고 20일 밝혔다.

새로 공개된 CF는 헬스장을 배경으로 ‘탈모는 초기부터 관리하는 타이밍이 중요하다’는 내용을 담고 있다. 작년에 이어 김성주·안정환·김강현 세 명의 모델들이 다시 출연해 김강현의 개선된 탈모 상태에 관해 ‘티키타카(대화를 빠르게 주고받음)’를 벌인다.

동국제약이 작년에 이어 김성주·안정환·김강현 세 명의 모델들이 다시 출연해 탈모 관리 타이밍의 중요성을 강조한 TV-CF를 온에어했다. [사진=동국제약 제공]

광고에서 안정환은 수건으로 머리카락을 털며 머리를 말리는 김강현에게 “머리 다 빠지겠다”고 장난스럽게 말한다. 이에 김강현은 “판시딜로 꽉 잡았죠”라고 대답하며 강한 헤어드라이어 바람으로 자신 있게 머리를 말린다. 이를 본 김성주와 안정환은 “덜 빠졌지?”, “굵어졌지?”라며 김강현에게 “역시 풍성해지니까 사람이 달라 보이네”라고 감탄한다.

동국제약 마케팅 담당자는 “큰 일교차는 두피와 모발의 유·수분 균형을 깨뜨리기 때문에 가을 환절기 탈모 관리가 중요하다”며, “요즘 같은 시기에 모발 성장과 건강에 필요한 영양분을 공급하는 판시딜과 같은 입증된 의약품을 사용하는 것이 탈모에 도움이 된다”고 말했다.

판시딜은 모발과 손톱의 구성 성분인 케라틴, L-시스틴 등과 모발 영양 성분인 약용효모, 비타민 등 6가지 성분이 최적의 비율로 배합되어 있다.

이들 모발 필수 영양성분들이 혈액을 통해 모근조직 세포에 직접 공급되기 때문에 머리카락이 굵어지고 덜 빠지는 것은 물론 잦은 파마·염색이나 여름철 강한 자외선으로 인해 손상된 모발 개선에도 효과적이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