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0-12-04 17:59 (금)
할리스커피, 식음료 브랜드 최초 해리포터와 굿즈 출시...콜라보 굿즈에 할리스만의 감성 담아
할리스커피, 식음료 브랜드 최초 해리포터와 굿즈 출시...콜라보 굿즈에 할리스만의 감성 담아
  • 고훈곤 기자
  • 승인 2020.10.20 14: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고훈곤 기자] 할리스커피가 이번 겨울 시즌 시작을 ‘매직머그 4종’ 한정판 굿즈로 선보이며 마법 같은 일상으로 고객들을 초대한다. MZ세대를 가장 잘 이해하는 커피전문점 할리스커피가 식음료 브랜드와는 처음으로 해리포터와 콜라보를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여름 시즌 하이브로우, 몰티져스 등 다양한 라이프스타일 브랜드와 콜라보를 지속 선보이며 MZ세대 사이에서 좋은 반응을 이끌어낸 할리스커피는 새로운 일상을 꿈꾸는 고객들에게 특별함을 느낄 수 있도록 모두에게 사랑받는 브랜드인 해리포터와 협업해 겨울 시즌의 시작을 알렸다.

할리스커피가 식음료 브랜드 최초로 해리포터와 콜라보 해 머그컵 4종을 시작으로 굿즈를 출시했다. [사진=할리스커피 제공]

해리포터 콜라보 머그컵은 뜨거운 물을 부으면 컵 표면에 그려진 디자인의 색이 변한다. 머그컵은 해리포터 속 상징적인 캐릭터와 아이콘을 사용해 해리포터, 도비, 해리 스웨터, 퀴디치가 그려진 총 4종류로 출시된다.

추가적으로 이번 이벤트에서 해리포터 머그컵 구매 시 이벤트 음료를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해당 이벤트는 전국 매장(일부 매장 제외)에서 진행되며 매장별로 준비된 재고가 소진되면 조기 종료될 수 있다. 11월에 런칭 예정인 겨울시즌 이벤트에서는 특별한 해리포터 콜라보 제품이 런칭 될 예정이다.

할리스커피 관계자는 “할리스커피는 그동안 다양한 라이프스타일 브랜드와 콜라보 해 MZ세대 고객들에게 색다른 경험을 제공하고자 했으며, 이번 겨울시즌에 선보이는 해리포터와의 협업은 할리스만의 감성을 유지하면서도 독특함과 스타일을 확장하는 경험이었다”고 말하며 “해리포터 콜라보 굿즈 시리즈를 연말까지 지속 선보일 예정이니 많은 관심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