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게임빌 '드래곤 블레이즈', 신규 퍼스트임팩트 2종 등장

  • Editor. 이세영 기자
  • 입력 2020.10.20 14: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이세영 기자] 게임빌이 해외 히트작 ‘드래곤 블레이즈’의 업데이트를 진행한다.

게임빌은 ‘드래곤 블레이즈’가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새로운 영웅들을 선보이고 핼러윈 데이를 맞아 특별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라고 20일 밝혔다.

게임빌의 '드래곤 블레이즈'가 업데이트를 진행한다. [사진=게임빌 제공]

새롭게 등장하는 영웅들은 퍼스트임팩트 등급으로 강력한 특수 스킬을 갖추고 있다. 소환사이자 강력한 딜러인 ‘네프티스’는 적 1인을 공격하고 자신의 모든 액티브 스킬 쿨타임이 감소되는 능력을 지녔다. 전사이자 든든한 탱커인 ‘지크프리드’는 일반 공격 시 추가로 침묵 효과를 부여해 전략적인 재미를 배가시킨다.

회사 측은 핼러윈 데이를 맞아 핼러윈 분위기를 돋우는 ‘나이트메어 이벤트’를 다음달 1일까지 실시한다. ‘나이트메어’는 지하 던전을 모험하며 각 층에 배치되어 있는 적들을 물리치고 있는 ‘호박’ 호감도 아이템과 루비 등 풍성한 성장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콘텐츠다.

다음달 3일까지는 ‘핼러윈 행운 룰렛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매일 주어진 미션을 수행해 ‘룰렛 포인트’를 획득하면 참여할 수 있으며 호박, 초월의 정수, 아크버스터 파츠 뽑기권 등 푸짐한 보상이 주어진다.

이달 26일까지는 ‘로그인 이벤트’와 ‘오늘의 할 일 모두 완료 이벤트’도 실시한다. 누적 로그인 횟수에 따라 ‘인피니티 카드 뽑기권’, ‘호감도 초기화 아이템’, ‘엘가이아 무기 5회 소환권’등 다양한 보상을 받을 수 있다.

‘드래곤 블레이즈’는 플린트가 개발하고 게임빌이 해외 시장에 서비스하는 판타지 모험 RPG다. 매력적인 동화풍 일러스트가 돋보이는 이 게임은 신규 콘텐츠 추가 등 지속적인 업데이트와 서비스 운영 노하우를 바탕으로 모바일게임 대표 글로벌 스테디셀러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