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카카오쇼핑라이브, 유명 화장품 브랜드와 라이브방송 진행

  • Editor. 이세영 기자
  • 입력 2020.10.21 09: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이세영 기자] 카카오커머스가 운영하는 카카오쇼핑라이브가 지난 12일 성공적인 정식 오픈을 마치고 매일 다양한 라이브 방송을 진행하고 있다. 이번 10월 4주, 5주차에는 유명 화장품 브랜드와 함께 고객들을 위한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

21일 카카오커머스에 따르면 카카오쇼핑라이브는 이날 오후 7시 30분부터 9시까지 ‘로라 메르시에’의 2020년 홀리데이 컬렉션을 방송한다.

카카오커머스가 운영하는 카카오쇼핑라이브가 10월 중 글로벌 화장품 브랜드와 함께 라이브 커머스 방송을 진행한다. [사진=카카오커머스 제공]

‘로라 메르시에’는 세계적으로 유명한 프렌치 메이크업 아티스트인 ‘로라 메르시에’의 이름을 딴 브랜드로, 특히 국내에서는 아이섀도와 파우더, 바디 제품들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이번에 선보이는 2020년 홀리데이 컬렉션은 카카오쇼핑라이브를 통해 국내 최초 선 런칭 예정이며, 특히 이번 방송은 로라 메르시에의 한정판 아이 메이크업 제품들과 핸드&바디 홀리데이 상품 등 지금까지 볼 수 없었던 특별한 구성으로 짜진 것이 특징이다.

대표적인 상품으로 ‘프리마 발레리나 미니 아이섀도 팔레트’를 4만6000원에, ‘아이 인터루드 캐비어 듀엣’을 3만원에, ‘핸드크림 퀄텟’을 5만5000원에, ‘바디 수플레 퀄텟’을 6만4000원에 판매한다.

또 카카오쇼핑라이브를 통해 구매하는 고객을 위한 특별 프로모션도 준비해 전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럭셔리 가죽 손거울’을 증정하며 각 제품 구매 시 ‘바디버터’, ’트래블 사이즈 파우더’ 등의 사은품도 제공할 예정이다.

카카오쇼핑라이브는 로라 메르시에 방송 외에도 오는 26일에는 오후 7시 30분부터 9시까지 글로벌 더 마코스메틱 브랜드 ‘닥터자르트’와 함께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

대표적인 행사 상품으로는 피부 회복에 도움을 주는 시카페어 크림을 정상가 대비 최대 35% 할인 판매해 '시카페어 크림 기초세트(크림+토너+여행용 키트+마스크)'를 3만8400원에, '시카페어 크림 쌍쌍세트(크림 2개+토너+젤크림+패드 등)'를 6만2400원에 선보이며, 구매 고객에 한해 판매가에 준하는 증정품도 제공할 계획이다.

카카오쇼핑라이브 관계자는 “전문 스튜디오를 활용해 카카오커머스만이 선보일 수 있는 라이브 쇼핑을 선보이고 있다”며 “수준 높은 방송과 함께 고객들의 이목을 끌 수 있는 상품 정보를 지속 제공해 국내에 라이브 쇼핑이라는 새로운 쇼핑 문화 정착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