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동양생명, 옷캔과 함께 착한 의류 리사이클링 캠페인 전개

  • Editor. 이은실 기자
  • 입력 2020.10.21 14: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이은실 기자] 동양생명이 국내외 취약계층을 위해 비대면 봉사활동인 착한 의류 리사이클링 캠페인에 나섰다.

동양생명은 의류지원 비영리 단체인 '옷캔'과 함께 국내외 취약계층을 위한 착한 의류 리사이클링 캠페인을 전개했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장기화되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으로 인해 대면 봉사활동이 어려워지자 비대면 봉사활동의 일환으로 기획됐다.

동양생명이 의류지원 비영리 단체인 ‘옷캔’과 함께 국내외 취약계층을 위한 착한 의류 리사이클링 캠페인을 전개했다. [사진=동양생명 제공]
동양생명이 의류지원 비영리 단체인 ‘옷캔’과 함께 국내외 취약계층을 위한 착한 의류 리사이클링 캠페인을 전개했다. [사진=동양생명 제공]

이를 위해 동양생명 임직원과 FC들은 지난 한 달간 평소 자주 착용하지 않는 △의류 △모자 △신발 등의 의복 관련 품목을 모아 100여개의 박스(물품 1000여점)를 옷캔 측에 기부했다. 

이와 함께 박스당 1만원의 기부금을 적립, 성금 약 100만원을 함께 전달했다. 기부 물품과 성금은 옷캔을 통해 국내 취약계층 및 해외 난민 지원에 활용된다.  

동양생명 관계자는 "이번 캠페인이 코로나19 및 태풍 등 연이은 악재로 인해 어려움을 겪은 주변의 이웃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란다"며 "당사는 앞으로도 고객 건강과 행복을 지키는 수호천사로서 건강한 사회 문화를 만들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