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신한은행, 올스타 팬투표 적립 기부금 대한적십자에 전달

  • Editor. 이은실 기자
  • 입력 2020.10.21 15: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이은실 기자] 신한은행이 올스타 최종 투표수에 연동한 기부금을 조성해 대한적십자사에 기부하는 등 사회공헌 활동에 나섰다.

신한은행은 '2020 신한은행 SOL KBO 올스타' 투표기간 중 적립된 기부금을 전달했다고 21일 밝혔다.

신한은행이 '2020 신한은행 SOL KBO 올스타' 투표기간 중 적립된 기부금을 전달했다. [사진=신한은행 제공]
신한은행이 '2020 신한은행 SOL KBO 올스타' 투표기간 중 적립된 기부금을 대한적십자에 전달했다. [사진=신한은행 제공]

KBO 리그 올스타전은 리그 최고의 선수들이 한자리에 모이는 리그 최대의 축제이다. 개막 원년인 1982년부터 지난해까지 한 해도 빠짐없이 개최돼 왔으나, 올해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영향으로 리그 개막이 한 달 이상 늦어지면서 7월 25일로 예정됐던 올스타전이 열리지 못했었다.

신한은행과 KBO는 아쉬움을 달래고 KBO리그에 변함없는 성원을 보내는 팬들을 위해 지난 8월부터 한달간 올스타 투표 및 언택트 올스타 레이스를 진행했다. 이번 올스타 투표 참여 수에 연동한 기부금은 코로나19로 여러움을 겪고 있는 이웃을 돕기 위해 대한적십자사에 기부했다.

박우혁 신한은행 부행장은 "코로나19로 많은 사람들이 힘든 시기에 KBO 타이틀 스폰서로서 야구팬들게 재미를 선사함과 동시에 어려운 이웃에게 도움이 될 수 있는 사회공헌 활동을 지속적으로 실천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이번 기부금은 서울 강남구 강남대로 소재 한국야구회관빌딩에서 박우혁 신한은행 부행장과 KBO 류대환 사무총장, 대한적십자사 백옥숙 본부장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