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게임빌 '겜프야 2020', 포스트시즌 돌입 대규모 업데이트

  • Editor. 이세영 기자
  • 입력 2020.10.21 14: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이세영 기자] 게임빌이 ‘게임빌프로야구 2020 슈퍼스타즈(이하 겜프야 2020)’의 포스트시즌 돌입을 위한 대규모 업데이트를 진행한다.

21일 게임빌에 따르면 ‘겜프야 2020’은 국내 프로야구보다 먼저 포스트시즌을 시작한다.

게임빌이 '게임빌프로야구 2020 슈퍼스타즈'의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한다. [사진=게임빌 제공]

가을야구의 재미를 미리 게임 속에서 느껴볼 수 있도록 포스트시즌 배경으로 꾸미고 새로운 콘텐츠들을 대거 선보인다. 게임의 얼굴이라고 할 수 있는 ‘메인화면’과 ‘로비’, ‘앱 아이콘’ 등이 포스트시즌 배경으로 변경된다. 아울러 ‘전광판’, ‘펜스’ 등 게임 속 다양한 요소들도 포스트시즌 분위기로 새 단장한다.

특히 클럽 간 경쟁심을 북돋우는 ‘클럽리그’는 이달 26일부터 오는 12월 5일까지 ‘클럽리그 포스트시즌’ 체제로 전환한다. 올해의 최고 클럽을 가리는 ‘클럽리그 포스트시즌’에서는 클럽 간 총 18경기를 치러 최종 순위를 결정하며 최종 우승 클럽에게는 ‘2020시즌 챔피언 엠블럼’을 보상으로 지급한다.

또 미니게임 형식의 신규 콘텐츠 ‘퍼펙트 피처’가 추가된다. 데일리매치 내에 신설되는 이 콘텐츠는 투수를 조작해 정확한 제구로 스트라이크 존 내에 움직이는 과녁판을 맞추는 방식이다. 색다른 재미와 함께 트레이너 유전자, 골드 등 풍성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이후에도 데일리 매치를 통해 다양한 형태의 미니게임을 선보일 예정이다. ‘겜프야 2020’ 포스트시즌에서는 신규 파츠와 다양한 오리지널 스킨을 선보이는 등 ‘선수 커스터마이징’ 기능을 강화해 유저들의 취향에 따라 선수 외형을 더욱 다채롭게 꾸밀 수 있도록 할 계획이다.

강력한 마무리 투수 육성에 도움을 줄 레전드 트레이너 ‘릴리트’와 슈퍼스타 트레이너 ‘한니발’이 새롭게 등장한다. 이들을 좀 더 쉽게 영입할 수 있는 ‘영입확률 업 이벤트’도 내달 3일까지 진행된다. 이 기간 동안에는 핼러윈 분위기를 물씬 풍기는 ‘베이스데빌의 핼러윈나이트’ 미션 이벤트가 진행된다. 미션을 달성하면 ‘상급 홀로그램’, ‘코스튬 코인’ 등 풍성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으며 주어진 10개의 미션을 모두 완료하면 슈퍼스타 트레이너 ‘베이스데빌’을 영입할 수 있다.

게임빌이 자체 개발한 캐주얼 비라이선스 야구게임 ‘겜프야 2020’은 국내 프로야구 포스트시즌 돌입에 맞춰 다시 한 번 유저들의 눈길을 사로잡을 풍성한 보상과 ‘2020 콘테스트 포스트시즌’ 등 다양한 이벤트를 선보일 계획이다. 자세한 업데이트 및 이벤트 내용은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