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보람상조, 한국산림보호협회와 업무협약식 갖고 환경보전 위한 공동 노력 약속

  • Editor. 고훈곤 기자
  • 입력 2020.10.22 17: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고훈곤 기자] 보람상조가 (사)한국산림보호협회와 업무 협약을 체결하고 환경보전을 위한 공동 노력을 약속했다.

보람상조는 허태조 (사)한국산림보호협회 중앙회장, 김승미 공동대표, 김봉춘 사업위원장, 김경태 자문위원과 오준오 보람그룹 대표이사, 강대홍 국장, 김재탁 부문장 등 양측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협약식을 진행했다고 22일 밝혔다.

오준오 보람그룹 대표이사(좌)와 허태조 한국산림보호협회 중앙회장(우)이 환경보전을 위한 업무협약식 체결 후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사진=보람상조 제공]

보람상조는 이번 협약을 계기로 한국산림보호협회의 산지정화운동, 산불예방캠페인, 등산길 수목뿌리 복토활동, 숲 체험 교육 등 전국 단위의 산림보호활동에 적극 협력한다. 산림보호 국민의식을 제고하는 다양한 캠페인을 진행하는 등 홍보활동에도 나선다.

또한 한국산림보호협회 임직원 및 협회원을 대상으로 상조 서비스 이용 특전을 제공해 협회원의 복지 향상을 지원할 방침이다.

최철홍 회장은 “상조는 나눔이라는 이념으로 다양한 분야에서 실천해 온 기업의 사회적 책임 활동을 확장해 이번에는 환경 보호를 위해 앞장서게 됐다”며 “업무 협약을 성공적으로 진행할 뿐 아니라 나아가 친환경 장례 서비스와 문화를 만들기 위해 노력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