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넥슨, '마비노기 온택트 홈캠핑' 참가자 모집

  • Editor. 이세영 기자
  • 입력 2020.10.22 17: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이세영 기자] 넥슨이 자사가 서비스 중인 인기 온라인게임 ‘마비노기’에서 ‘마비노기 온택트 홈캠핑’ 유저행사 참가자를 모집한다.

22일 넥슨에 따르면 이번 행사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이후 야외활동을 자제하고 있는 유저들에게 힐링의 시간을 제공하고 유저와 개발자간 소통의 장을 만들기 위해 마련됐으며, 홈캠핑 콘셉트의 온택트(비대면) 방식으로 진행된다.

넥슨이 자사가 서비스 중인 인기 온라인게임 '마비노기'에서 '마비노기 온택트 홈캠핑' 유저행사 참가자를 모집한다. [사진=넥슨 제공]

마비노기 공식 홈페이지 자유게시판에 [홈캠핑 참여] 말머리를 달고 마비노기와 관련된 나만의 이야기를 작성해 신청 가능하며 추첨을 통해 45명을 선정한다.

선정된 유저는 오는 11월 14일 오후 1시 화상 채팅 프로그램을 통해 ‘마비노기 OX 퀴즈’, ‘OST 듣기평가’, ‘유저 사연 소개’, ‘인게임 아르페지오 홀 공연 감상 타임’ 등 다양한 프로그램에 참여할 수 있다.

특히 함께 즐기는 홈캠핑 콘셉트에 따라 행사 전 참여자들에게는 ‘캠핑 의자’, ‘무드등’, ‘패브릭 포스터’, ‘컵’, ‘간식 세트’ 등이 담긴 ‘홈캠핑 꾸미기 키트’를 선물하고 행사 후 ‘열성팬 마법사 임프 호루라기’, ‘DIY 반짝이 염색틀(3개)’ 게임 아이템을 추가로 지급한다.

‘마비노기 온택트 홈캠핑’ 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