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필립스, 역대 가장 합리적인 가격대 ‘에센셜 에어프라이어’ 3종 선보여

  • Editor. 고훈곤 기자
  • 입력 2020.10.23 16: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고훈곤 기자] ㈜필립스코리아가 필립스만의 에어프라잉 기술을 가장 합리적인 가격대로 경험할 수 있는 ‘에센셜 에어프라이어 3종’을 출시한다고 23일 밝혔다.

필립스 에센셜 에어프라이어는 오리지널 에어프라이어 브랜드로서 10년 동안 발전해온 에어프라잉 기술은 그대로 탑재하며 가격은 역대 가장 합리적으로 맞춘 라인업이다. 이번 신제품을 통해 맛을 결정하는 에어프라잉 기술력의 차이를 확인할 수 있다.

필립스가 에어프라잉 기술을 가장 합리적인 가격대로 경험할 수 있는 ‘에센셜 에어프라이어 3종’을 출시한다. 필립스 에센셜 에어프라이어 디지털 대용량 이미지 [사진=필립스코리아 제공]

필립스 에센셜 에어프라이어는 필립스만의 특허받은 공기 순환 기술인 래피드 에어 기술을 적용해 바스켓 주위의 뜨거운 공기를 순환시켜 기름 없이도 겉은 더 바삭하고 속은 더 촉촉한 요리를 완성해 준다. 회오리판 바닥은 평평한 바닥 대비 40% 더 강력하게 열풍을 순환시켜 건강하고 맛있게 조리한다.

특히, 하이마트에 단독으로 선 출시하는 ‘에센셜 에어프라이어 디지털 대용량’ 모델은 4.2L 대용량 바스켓으로 4∼5인분의 요리를 한 번에 만들 수 있다. 누구나 쉽게 사용 가능한 스마트 터치스크린도 탑재되어 있어 간편하게 원하는 시간과 온도 설정이 가능하다.

필립스는 하이마트에서 ‘에센셜 에어프라이어 디지털 대용량’ 모델의 단독 선 출시를 기념해 오는 31일까지 사전 예약으로 구매한 선착순 140명에게 주방이 편리해지는 특별 사은품(하우스웨어 해동도마 세트 또는 3M 막대걸레 세트)을 랜덤으로 증정한다. 이마트 창립 행사, 11번가 11절 페스티벌 등에서도 다양한 프로모션과 구매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외 필립스 ‘에센셜 에어프라이어 아날로그 컴팩트’ 모델은 2.3L 용량의 컴팩트 한 크기와 디자인으로 어느 주방에서나 부담 없이 레피드 에어 테크놀로지와 함께 맛있는 요리를 즐길 수 있다.

필립스 관계자는 “최초로 에어프라이어를 출시한 오리지널 브랜드로서 더 많은 고객들이 필립스만의 혁신적인 기술과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도록 준비했다”라며 “이번 신제품을 통해 10년 동안 혁신 기술을 선도해온 필립스의 특허 받은 래피드 에어 테크놀로지와 회오리판 바닥이 만들어내는 기본부터 다른 기술의 차이를 느낄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필립스 ‘에센셜 에어프라이어’는 용량 및 구성에 따라 총 3가지 모델로 출시되었으며, 전국 백화점과 이마트, 하이마트, 홈플러스, 지마켓, 11번가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