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컴투스, 할로윈 맞아 '인기게임 6종 이벤트' 마련

  • Editor. 이세영 기자
  • 입력 2020.10.27 17: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이세영 기자] 컴투스가 다가오는 할로윈을 맞아 인기 게임 6종에서 다채로운 기념 이벤트를 마련했다.

27일 컴투스에 따르면 RPG·스포츠·캐주얼·스토리게임 등 서비스 중인 여러 장르의 게임에서 잭오랜턴·유령 등 할로윈 소재를 활용한 유쾌한 이벤트를 마련해 유저들에게 언택트로 할로윈 축제의 즐거움을 선사한다는 계획이다.

컴투스가 할로윈데이를 맞아 서비스 중인 게임 6종에서 기념 이벤트를 실시한다. [사진=컴투스 제공]

먼저 글로벌 히트작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에서는 ‘이프리트의 미션’과’ ‘뱀파이어의 미션’을 통해 게임 재화를 제공하는 ‘할로윈 호박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11월 2일까지 ‘할로윈 비밀 던전’도 적용돼, 유저들이 해당 던전을 클리어시 일별로 1~3성 빛/어둠 몬스터를 획득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컴투스프로야구 2020’에서는 오는 11월 15일까지 일일 미션을 통해 다양한 게임 아이템을 지급하는 ‘오싹오싹 할로윈 뽑기’ 이벤트를 마련했다. 유저들은 이벤트 기간 동안 일정 수 이상의 미션을 모두 완료하면 인기 게임 재화인 ‘100% 플래티넘팩’을 추가로 얻을 수 있다.

인기 SNG(소셜네트워크게임) ‘타이니팜’은 할로윈 유령으로 변하려는 벤을 구하기 위해 해독제를 찾는 재밌는 콘셉트로 일일 미션을 진행한다. 이와 함께 할로윈 신규 동물인 ‘신비로운 치료사 천마’를 적용하고 획득한 유저들에게는 선착순으로 한정판 동물까지 제공할 계획이다.

글로벌 인기 모바일 레포츠 게임인 ‘낚시의 신’에서는 유저들이 미션 수행을 통해 획득한 ‘호박 코인’으로 다양한 아이템을 구입할 수 있는 ‘호박 유령 상점’을 오는 11월 17일까지 오픈한다. 조사들이 함께 일정 목표 이상을 달성하면 ‘거대 호박 유령’을 처치하고 풍성한 보상도 지급받을 수 있다.

스토리 RPG ‘워너비챌린지’는 오는 29일부터 할로윈 기념 이벤트 스테이지를 오픈한다. 유저들은 남자 캐릭터들이 각 챕터별 주인공으로 등장하는 이벤트 스테이지에서 할로윈 이벤트 아이템을 획득하고 영원 조각 등 다양한 게임 재화로 교환할 수 있다.

마지막으로 반격 전략 RPG ‘히어로즈 워: 카운터어택’에서는 유저들이 미션을 수행하고 보상을 지급받는 ‘할로윈 주사위 이벤트’를 마련하고 출석 이벤트도 함께 진행해 전용 장비 등 풍성한 재화를 제공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