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현대차·SM, 신형 투싼 발표 행사로 '비욘드 드라이브' 쇼케이스

  • Editor. 장용준 기자
  • 입력 2020.10.28 17: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장용준 기자] 현대자동차가 SM엔터테인먼트와 함께 신형 투싼 발표 행사와 온라인 콘서트가 접목된 새로운 방식의 쇼케이스를 개최한다.

현대차는 SM엔터테인먼트와 함께 '디 올 뉴 투싼' 출시를 알리는 신개념 버추얼 쇼케이스 '비욘드 드라이브'를 다음 달 1일 오후 10시 현대 월드와이드 유튜브 채널에서 공개한다고 밝혔다. 쇼케이스에서는 엑소 멤버 카이가 주연을 맡아 바다, 우주, 소인국, 숲 등 초현실적인 공간을 넘나들며 다양한 장르의 퍼포먼스와 연기를 선보인다.

현대차가 SM과 함께 신개념 쇼케이스인 비욘드 드라이브를 공개한다. [사진=현대차 제공]

어린 시절의 꿈을 뒤로하고 출판사 직원으로 평범한 일상을 보내던 주인공이 투싼을 만난 후 미스터리한 빛을 따라 공간 여행을 하며 진정한 자아를 찾는다는 이야기를 펼친다는 줄거리다. 스토리텔링 요소와 증강현실(AR)·확장현실(XR)을 접목한 무대 기술 및 공연이 한 편의 뮤지컬처럼 어우러지고, 증강현실 기술로 구현한 신형 투싼이 무대 위를 비행하는 등의 장면이 포함될 예정이다.

이번 쇼케이스는 SM이 세계 최초로 선보인 온라인 전용 콘서트 브랜드 비욘드 라이브가 신차 발표 행사와 결합한 것이다.

현대차 관계자는 "이종 산업의 만남으로 탄생한 비욘드 드라이브는 기존 정보전달 위주의 행사와 차별화를 두고 새롭게 도입한 신차 출시 커뮤니케이션 방식"이라고 강조했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