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위니아딤채, 제15회 ‘사랑나눔 김치후원행사’ 진행...올해로 15년째 지속 운영

  • Editor. 고훈곤 기자
  • 입력 2020.10.29 17: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고훈곤 기자] 위니아딤채가 올해도 사랑나눔 김치후원을 통해 사회공헌활동을 이어갔다. 위니아딤채는 28일 서울시 은평구에 위치한 아동복지시설인 ‘기쁨나눔 꿈나무마을’에서 제15회 ‘딤채와 함께하는 사랑나눔 김치후원’ 행사를 실시했다고 29일 밝혔다.

이날 행사는 김혁표 위니아딤채 대표이사와 심유환 기쁨나눔재단 상임이사신부, 김영수 서울특별시 꿈나무마을 초록꿈터 시설장이 참여한 가운데 꿈나무마을 어린이들을 위해 딤채식품이 생산한 ‘건강담은 김치’ 2000kg이 전달됐다.

위니아딤채가 사회공헌활동의 일환으로 ‘딤채와 함께하는 사랑나눔 김치후원’ 행사를 진행했다. 사진 왼쪽부터 김영수 초록꿈터 시설장, 김혁표 위니아딤채 대표이사, 심유환 상임이사신부, 김건태 초록꿈터 부원장수사 [사진=위니아딤채 제공]

심유환 기쁨나눔재단 상임이사신부는 “아이들을 위해 믿고 먹을 수 있는 김치를 후원해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기업이 오랫동안 후원을 이어가기 쉽지 않은데도 불구하고 지속적으로 챙겨주신 마음 잊지 않겠다”고 전했다.

김혁표 위니아딤채 대표이사는 “올해로 15년째 진행하는 사랑나눔 김치후원 행사는 위니아딤채를 넘어 대유위니아그룹의 대표적인 사회공헌 활동이다”라며 “위니아딤채는 앞으로도 도움이 필요한 주변 이웃들을 위해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성실히 이행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한편, 사랑나눔 김치후원행사는 사회공헌활동의 일환으로 2006년부터 15년 연속 진행하고 있으며, 꿈나무마을과는 2009년부터 김장김치 후원행사를 함께 하고 있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