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컴투스, 사회적경제기업 지원 캠페인 '핸드인핸드' 동참

  • Editor. 이세영 기자
  • 입력 2020.10.30 17: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이세영 기자] 컴투스가 사회적경제기업을 지원하기 위해 진행 중인 ‘핸드 인 핸드’ 캠페인에 참여했다.

30일 컴투스에 따르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산으로 인해 어려움을 겪고 있는 사회적 기업을 응원하기 위한 핸드 인 핸드 캠페인은 취약계층 일자리 지원이나 지역사회 공헌 등 사회적 목적을 추구하는 기업들의 물품을 구매해 다른 사람들에게 전달하는 형식으로 진행되고 있으며, 이들 기업에 대한 직접 지원 뿐 아니라 홍보에도 도움을 주고 있다.

컴투스가 사회적경제기업을 지원하기 위해 진행 중인 '핸드 인 핸드' 캠페인에 참여했다. [사진=컴투스 제공]

컴투스는 이번 캠페인 참여를 위해 사회적경제 상품몰을 통해 방역 물품 꾸러미를 구입했다. 구입한 물품은 코로나 방역에 사용될 수 있도록 사회복지시설에 기부한다는 방침이다.

컴투스 관계자는 “우리 공동체를 위해 노력하는 많은 사회경제적 기업들이 코로나19로 인한 위기를 잘 극복하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이번 캠페인에 참여하게 됐다. 좋은 물건을 구입함과 동시에 우리 사회를 위해 기여할 수 있는 이번 캠페인에 많은 분들의 참여와 관심이 이어지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