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GS건설, 경북 경산 중산지구 '중산자이' 이달 분양 예정

  • Editor. 장용준 기자
  • 입력 2020.11.04 10: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장용준 기자] GS건설이 경북 경산 중산지구에 짓는 '중산자이'가 이달 분양 예정이다.

GS건설은 경북 경산시 중산동 230번지, 400-1번지 일원에 ‘중산자이’를 11월중 분양 예정이라고 4일 밝혔다. 이 단지는 1단지 8개동 1144가구, 2단지 3개동 309가구 규모로 총 11개동 1453가구로 조성될 예정이다. 1단지는 전용면적 74㎡, 84㎡, 117㎡로 구성되고, 2단지는 96㎡, 117㎡로 구성된다.

GS건설이 이달 중에 경북 경산 중산지구 '중산자이'를 분양한다. 사진은 중산자이 투시도. [사진=GS건설 제공]
GS건설이 이달 중에 경북 경산 중산지구 '중산자이'를 분양한다. 사진은 중산자이 투시도. [사진=GS건설 제공]

중산지구는 경산시가 추진하는 친환경 신도시로 부지 중 19.8%에 해당하는 면적이 공원과 녹지, 광장 등으로 조성되고 있다.

GS건설에 따르면 이번에 공급되는 중산 자이는 수성구와 경산시를 나누는 경계에 위치해 있어 수성과 경산 생활권을 동시에 누릴 수 있다. 반경 1km 이내에 사월역·욱수천·신매공원의 수성 생활권과 중산호수공원·이마트·성암산의 중산 생활권을 누릴 수 있는 더블생활권을 갖췄다.

아울러 대구지하철 2호선 사월역을 도보로 이용할 수 있으며, 대구를 관통하는 달구벌대로에 인접해 빠르게 대구 도심 진입이 가능하다. 

생활인프라도 풍부하다. 단지 바로 앞에 이마트 경산점이 위치해 있고, 펜타힐즈 중심상권, 시지 상권까지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달구벌대로를 따라 수성구 학원가·대구스타디움·대구삼성라이온즈파크·대구미술관 등 각종 문화시설과 교육시설이 위치해 있다.

GS건설 관계자는 "올해 대구 분양시장에서 '자이 완판' 행진을 이어가고 있다"며 "중산자이로 하반기 분양시장에서도 그 열기를 이어갈 것"이라고 말했다. 

GS건설 분양관계자는 "경산에 처음 공급하는 자이인 만큼 중산자이 또한 중산을 대표하는 최고의 랜드마크 아파트로 만들겠다"고 강조했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